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삼양 나가사끼 짬뽕면은 어떤 맛일까요? 얼큰하고 맛있어요~


이경규씨가 개발하고 한국야쿠르트에서 출시한 꼬꼬면의 열풍이 대단하죠?

저도 그 꼬꼬면을 먹어보고 싶은데 마트나 슈퍼에 없더라고요. 온라인에서 10개입, 20개입으로 팔던데 어떤 맛인지 몰라서 선뜻 대량 구매하기가 좀..

맛있다는 평들에 더 먹고 싶은 욕구가 더 강해졌어요. 꼭 먹어볼꺼에요~~


꼬꼬면과 더불어 하얀국물을 가진 삼양 나가사끼 짬뽕도 인기라는 말을 들었고 먼저 출시된 제품이라고 해서 궁금증을 가지고 있었는데 대형마트에서 발견하고 구매했어요.

6개에 3,950원에 샀어요. 원래 5개 가격인데 마침 1개 더 붙여주는 행사를 하더라고요.

인터넷쇼핑몰에서 5개에 약 4,400원 정도 하는 걸 보면 싸게 샀네요^^

유통기한은 2012.01.28까지고요. 원재료와 영양성분을 아래를 확인하세요^^

삼양 나가사끼 짬뽕을 그대로 즐기기 위해서 다른 것들은 않고 파만 넣고 그대로 끓여보기로 했어요.

내용물은 면과 후레이크 스프 그리고 분말스프로 되어 있네요. 면의 중량이 115g인데 약간 적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팔팔 끓인 물에 분말스프를 넣었어요. 아이보리 색깔을 띄고 있고 입자가 고와요. 사진을 찍는다는 걸 깜빡하고 넣어버렸네요. 냄새가 칼칼하고 맛있는 냄새가 나요.

후레이크 스프를 열어보니 아래와 같이 들어 있네요. 후레이크 스프를 넣고 끓이다가 면을 넣었답니다.

칼칼하고 맛있는 냄새가 제 코끝을 자극하네요. 마지막으로 파를 넣고 좀더 끓이면 완성!

면발이 일반 라면면발보다 조금 굵으므로 좀더 끓여야 한답니다.

면발도 통통하고 잘 불지 않으며 먹어보니 칼칼하면서도 시원하고 깔끔하면서 담백해요.

이 자체로도 좋고 각종해산물과 숙주를 넣으면 더 좋을 듯 해요.

단지 아이들에겐 너무 칼칼해서 못 먹일 것 같아요^^;;

저에겐 만족스러운 맛이었답니다. 나가사끼 짬뽕을 먹고 보니 더더욱 꼬꼬면이 먹고 싶어지네요. 과연 꼬꼬면은 어떤 맛이런지...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