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한경희 생활과학에서 나온 그린워터살균기 클리즈로
행주를 삶아(?)봤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린워터살균기인 클리즈가 드디어 도착했어요.

상품을 드는 순간 놀랬어요. 너무 가벼워서~~

설명서


그래서 사이즈를 봤더니 사이즈가 165mm(폭)x 165mm(길이)x 130mm(높이)로 중량이 0.87kg밖에 안되네요. 아담해요!


자리를 별로 많이 차지 않아서 좋고요.

디자인도 검은색과 흰색으로 이루어져 심플하고 깔끔해서 어느 곳에 두어도 어울려요~~


본체

살균묘듈


사용법이 너무 간편해요.

일단 전기를 꼽고요. 클리즈 뒷부분의 전원을 켜고요.


살균묘듈을 꺼내, 물(물의 양은 small, medium. large에 따라 3리터에서 5리터 넣으면 되요.)이 담긴 볼이나 개수대에 넣고요. (물 이외에는 절대로 아무것도 넣지 마세요!!)

살균묘듈이 필요한 과일이나 야채, 또는 칼, 도마 또는 행주(저는 행주를 넣어봤어요)를 넣고 물의 양에 따라 3~5분 정도 살균기를 작동시키면 되요.

작동할 때는 녹색불이 들어오면서 그린플리즈마 공법에 의해 물이 살균산소수로 바뀌네요.

살균이 완료되면 종료벨소리가 나면서 살균모듈이 파란 불로 바뀌어요~

살균된 행주를 꺼냈더니 삶은 냄새가 나네요~~


또는 미리 살균산소수를 만든 다음, 물에 담그는 방법도 있어요. 위의 방법과 거의 같아요.

일단 살균산소수를 만든 후에, 살균할 제품을 넣으면 되는 거거든요.


물에서 살균모듈을 꺼내 세로로 세우면 물이 빠져서 물때가 안 껴요.

그리고 나서 깨끗한 천으로 닦아줘서 다시 코드 감아 보관하면 끝! 이랍니다.

매우 편리하죠^^

말리는 중


참 아까 행주 삶았던 물은요. 악취 나는 곳에 뿌려주면 매우 좋아요!! 일석이조!!

자주 써보고 싶은데 전기료가 어떻게 될까요? 클리즈를 매일 3회 한달 사용시, 약 430원정도라고 하네요(누진세 미적용시라고 하네요).


좀더 클리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http://luckyzoomma.tistory.com/622를 참조하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