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애경 에스따르 헤어로스 케어 샴푸가 왔어요~


기대했던 고기능성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에스따르에 체험단에 당첨되어 지난 7월 02일에 제품이 왔어요.

헤어로스 케어 샴푸.

이 청록색 병이 마법을 부려 줄 것 같아요.

두피가 민감하고 약하고 모발이 약해져 힘없이 빠지고 모발이 가늘고 숱이 없어 보이는 제 두피를 이제 풍성하게 찰랑하게 강하게 변하게 해주겠죠.

기대가 많이 되네요~

제게 선물로 온 샴푸 한번 보세요.


청록색 병에 앞면에 이렇게 써 있네요.
“가늘고 빠지는 모발과 모근 강화[피부과 저자극 테스트 완료]”^^

집중케어 부분과 사용방법, 성분, 주의사항은 이렇게 뒷면에 잘 설명되어 있어요~


가볍네요.
디자인 용기는 우아해서 좋은데 단지 누르는 부분이 좀 크기가 전체에 비해 큰 거 같아요^^

명칭은 에스따르 헤어로스 케어 샴푸로 우아한 느낌이 드네요.

용량은 400g으로 무겁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적게 들어 있지도 않고 딱 좋네요~

향이 매우 좋아요. 짙으면서 자극적이지 않아요~

거품이 잘 일어나고 농도도 적당하네요.


헤어로스 케어 샴푸의 머리부분(윗부분)을 열 때, 전 조금 헤매였네요~

윗부분을 반대편으로 돌려서 “왜 안돼?” 했었는데...

윗부분을 열 때 안되면 반대편으로 돌려 보세요~~


매일 매일 써볼께요.

그리고 7월 3일의 현재 두피 상태와 점점 변해가는 두피상태 기대해 주세요~~


 *참고: http://luckyzoomma.tistory.com/646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