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푸드마트에서 주문한 이종임의 명품 갈비탕과 설렁탕이 도착했어요~


상품명: 이종임의 명품 갈비탕 600g x 3팩+설렁탕 600g x 3팩 총 6팩

주문일: 2009년 12월 4일 금요일

주문한 곳: 푸드마트

판매가: 29,900원, 할인가: 18,900원(11,000원 할인), 배송비: 무료

배송예정일: 결제 다음날로 5일 이내(주말, 공휴일 제외)


판매가와 할인가가 왜 이렇게 차이가 날까요?

할인이 많이 된 상품이라 할인쿠폰은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주원료원산지는 소고기는 호주산이고 사골추출액은 국내산이며 갈비탕베이스도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이종임원장님은 대한민국 웰빙 요리연구가로써 하선정씨의 조카이며 수도요리학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 분에 대한 기대감이 커서 별 고민없이 푸드마트에서 주문했네요.

특히 겨울엔 갈비탕과 설렁탕이 좋은 먹거리가 되니까요~


배송일이 긴 게 좀 마음에 걸리네요. 주말, 공휴일 빼고 대부분 3일 이내인데 5일 이내로 하니..ㅠㅠ 빨리 먹고 싶은데^^;;


생각보다 일찍 도착했네요.^^

12월 8일 화요일에 도착되었어요. 주말, 공휴일 빼고 이틀만에 배달 온 거죠^^

배달오기 전에 “[푸드마트]주문상품/00택배 ”택배번호기재됨“금일배송예정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문자가 왔었고요.

스티로폼 박스에 잘 포장되어 왔네요^^

그런데 왜 스티로폼 박스에 ‘롯데홈쇼핑’ 테잎이 붙여 왔는지.. 내용물을 보기 전까지는 긴가민가했답니다.


상품의 특성을 보니 600g포장으로 1팩으로 2인이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그럴까요?^^


잘 먹겠습니다. 먹어보고 후기 다시 쓸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