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 크랜배리 아몬드 그래놀라의 맛을 뛰어넘다!


그래놀라”가 뭘 의미하는지 아시나요? 그래놀라는 압착귀리, 통밀, 쌀 등과 같이 몸에 좋은 곡물들을 꿀이나 물엿으로 뭉쳐 바삭하게 구운 아침식사 또는 간식용 음식이랍니다.


“크랜배리 아몬드 그래놀라”는요. 통곡물로 만든 그래놀라가 30%, 고소한 아몬드 5%,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5%가 들어 있었는데, 이번에 나온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는 그래놀라 30%, 상큼한 열대과일(망고,파파야,파인애플) 7%, 고소한 코코넛 5%가 들어 있네요. 열대과일과 코코넛이 입안을 즐겁게 만드네요.


"크랜배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적당히 달아서 입맛에는 좋았지만 좀 딱딱했어요. 그런데 이번에 업그레이드 되어 나온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는 저번에도 말했듯이 씹히는 질감이 아삭하면서 딱딱하지 않고 그러면서도 기분 좋게 만드네요. 또한 고소함이 많이 가미 되어 있고 과일이 첨가되어 달콤하면서도 색다른 맛이 나네요.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아서 좋아요. 사람을 반하게 만드네요 자주 사다먹을 듯한 느낌이 들어요~ 질감 짱이에요!!
더욱이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든 제품이라 느끼함이 트랜스지방 0%라 살찔 걱정이 없네요.


우유를 부었을 때 다른 시리얼은 금방 축축해 지는데 이거는 아삭한 맛이 오래 가네요.
우유 붓지 않고 그냥 과자처럼 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손이 자꾸 가요~

남은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는 아시죠? 밀봉을 잘해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밀봉은 fresh tape하면 끝!! 보관도 편리해요~

okcashbag 100점은 보너스~. 잘 챙겨두었다가 꼭 적립하시는 거 잊지 않았죠^^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 말고도 동서 포스트는 종류도 다양해요.

특히 가족용, 어린이용, 성인용으로 나누어져서 나이대에 맞게 원하는 걸 골라 먹을 수 있어요.

가족용에는 아몬드 후레이트, 넛트크런치, 크랜배리 아몬드 그래놀라가 있고요.

어린용에는 콘푸라이트, 콘푸라이트 1/3 슈거라이트, 제티씨리얼, 코코볼, 스타베리, 초코후레이크, 오레오오즈가 있으며, 성인용에는 콘후레이크, 현미후레이크, 홀앤올 깔끔한 녹차후레이크, 홀앤올 담백한 칠곡후레이크, 홀앤올 든든한 단호박 후레이크가 있답니다.

용량도 다양하고 맛도 다양해요. 

 
*참조사항: http://luckyzoomma.tistory.com/955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