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푸드마트에서 주문한 하림 자연실록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신선육_혼합세트 4호가 도착했어요~


닭고기 좋아하는 저, 푸드마트(http://www.foodmart.co.kr)에서 쇼핑하다가, 하림 자연실록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신선육_혼합세트 4호를 발견하고 2010년 1월 10일 일요일에 주문했어요. 혼합세트 4호는 “통닭1팩+볶음탕1팩+닭가슴살1팩+닭다리 1팩(통닭830g+볶음탕750g+닭가슴살400g+닭다리400g)”로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종류가 다양하죠. 상품평도 좋더라고요.

판매가는 30,900원인데, 바로 15%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어서 사용했더니 26,260원(4,640원 할인)에 살 수가 있네요. 싸게 사서일까요? 적립금은 따로 없어요.^^;;


제조자는 닭으로 유명한 (주)하림, 재료원산지는 국내산 닭, 배송비는 무료배송, 그리고 배송기간은 익일 배송(주말/공휴일 제외)이라고 하네요.

(주)하림도 믿을 수 있고 (주)푸드마트도 믿을 수 있고. 주문하고 나서도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2010년 1월 12일 화요일!

상품이 배송된다고 배송되는 날 문자로 “대한통운택배㈜ 하림상품 16~18시 배달예정입니다.”라는 문장과 함께 운송장 번호가 기재되어 연락이 왔네요. 배송기간도 좋고!! 이렇게 미리 언제쯤 배달된다는 문구와 함께 운송장번호도 알려주니 좋네요.

그리고 오후 다섯시경 커다란 스티로폼 박스가 도착했어요^^

스트로폼 박스를 보니, 겉면에 어떤 상품이 들어 있는 설명과 함께 그 상품의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에 적혀 있네요. 뿌듯한 기분이 드네요.

배송날짜가 1월 12일인데, 제조일자가 1월 11일인 걸로 보아, 아주 신선한 제품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단지, 운송장이 혼합세트4호에 대한 설명서에 같이 붙여 있어서 일부를 볼 수 없는 게 아쉬웠답니다.

스트로폼 박스를 열어보니 아이스팩이 4개 들어 있고 상품이 잘 정돈되어 왔네요. 펼치는 순간,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어요. 상품 포장에 정성이 엿보이네요.

볶음탕은 절단육으로, 닭다리는 북채라는 이름으로 기재되어 있는 게 좀 신기했어요.^^

그리고 4개의 상품에 기재되어 있는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스티로폼 박스에 붙어 있는 제조일자와 유통기한과 같아서 더 신뢰가 갔답니다. 간혹 다른 경우가 있는 상품이 있었거든요^^

이제는 제가 좋아하는 이 신선한 닭 재료들로 어떤 요리를 해 먹을까 하는 행복한 고민만 남았네요~

빠른 배송과 정성이 담긴 포장 그리고 신선한 제품, 감사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