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하유미의 뉴 하이드 로겔 마스크 세트를 gs홈쇼핑에서 구입해 봤어요~


하유미 마스크팩을 써보신 분들이 매우 좋다고 해서, 얼굴의 건조함이 많아 시엄마께서 홈쇼핑을 보시다 사셨나 봅니다. 2010년 1월 21일 목요일에 gs홈쇼핑에서 주문하셨다고 했는데 1월 23일 토요일에 배송된 것으로 보아 배송이 빠르네요.

구매가는 99,000원(무이자 10개월) 이고, 제조사/원산지는 (주)제닉/한국입니다.

기본구성은 마스크 5박스 + 5박스 + 5박스(15박스/60매) [무료체험분: 2박스]이고, 추가구성은 하유미 주름 크림 1+1 (50g/GS가 55,000원), 아이마스크 1+1+1 총 3박스 (총 15매)입니다.


하유미 마스크팩의 중량/용량은 28g(1매입)입니다.

기본구성으로만 따져 보았을 때 마스크팩이 개당 1,650원이므로 그다지 비싼 편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추가구성까지 생각하면 싸게 산 편 이지죠.

단지 가족이 많지 않은 분들이 한번에 사기엔 부담스러운 듯 해요.


하유미 마스크팩을 어떤 성분으로 되어 있을까요? 이제 제품을 보면 성분부터 보게 되네요.

하유미 마스크팩은 일주일에 몇 번 사용하는 건가요? 일주일에 대략 1회에서 2회 정도 사용하면 되겠지요?


마스크 팩 뒷면에 있는 사용법에 따라 사용해 보았습니다.

세안을 깨끗이 하고 화장수로 정돈한 다음, 마스크 팩을 붙였습니다.

약 40분 가량 붙이고 난 다음 떼어내고 손으로 톡톡 두드려 주었습니다.

팩의 느낌은 약간 젤 느낌이 납니다

마스크팩에 있는 양쪽 필름을 잘 제거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불투명의 하얀 필름 말고 투명 하얀 필름도 있거든요. 이 부분이 귀찮아요. 투명 하얀 필름이 잘 안 떼어지기도 하고요. 또한 팩이 코를 중심으로 반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이 부분도 번거롭답니다.

얼굴에 붙이는데 착용감이 좋네요. 잘 달라붙어요. 느낌도 괜찮고요.

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라 그런지 약간 땡기는 느낌이 나네요. 수분이 많이 함유된 느낌이며, 흘러내리지 않을 정도의 양이고 자극받은 피부를 안정시켜 줍니다.

흘러내리지 않기 때문에 마스크 팩을 붙이고 움직여도 되고 다른 일을 해도 되요. 떨어지지 않으니까요. 살짝 들뜨긴 해도요. 피부에 다 스며들어서 그런 걸까요? 다른 팩에 비해 남는 양이 없네요. 편리하기도 하지만 왠지 아쉬움도 남네요. 개인적으로는 조금만 더 농도가 짙었으면 좋겠습니다. 최소한 목부위에 바를 정도의 양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또 하나 좋은 점은 마스크 팩을 떼어내고 나서 따로 얼굴을 씻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번거로움이 적다는 이야기^^


다른 팩에 비해 촉촉한 느낌을 잘 모르겠습니다.

제 얼굴이 너무 건조했던 탓일까요? 처음엔 약간 따가움도 느꼈으나 두 번째 할 때는 따가움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약간 부드러워진 느낌이 들며, 다음 날 아침 화장을 하는데 화장이 잘 되더라고요.

자주 쓰다보면 더 효과를 볼 수 있겠죠?^^ 한 10회 정도 더 써보고 다시 올리겠습니다.


추가구성으로 왔던 주름 크림도 사용해 보았는데 향이 강하며 농도가 좋고 얼굴에 잘 스며듭니다. 개인적으로 현재로는 주름 크림이 더 좋네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아이패치도 왔지만 아직 사용을 안해봐서리 사용법만 기재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