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스킨아일랜드 화장품과의 첫만남!_공주풍으로 바뀐 화장대^^;;


지난 2010년 2월 1일부터 2월 21일까지 진행되었던 발효성분 아일랜드 비비크림 체험단 당첨자 발표가 2월 23일 스킨아일랜드 이벤트 당첨안내에 공지되었어요. 그리고 문자로도 당첨연락을 주네요. 고맙게도 명단에 제 이름이 있어요^^. 감사. 감사!


2월 25일에 발송예정이라고 하더니, 역시 2월 26일에 도착했네요.

약속을 지켜주어 고맙습니다.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비비크림 50ml 1개, OIL CONTROL TISSUES 3매, 화장솜(25매) 1박스, 하트거울 눈썹 미용칼 2개 그리고 설명서 2개가 들어 있네요~

비비크림(정가 22,000원)만 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많은 상품을 받고 나니 더 기분이 좋아지네요.

또한 비비크림은 에어캡(일명 뽁뽁이)으로 정성스럽게 한번 더 감싸줘서 와서 좋았답니다.


비비크림도 꺼내보고, OIL CONTROL TISSUES도 꺼내보고, 화장솜(25매)도 꺼내보고, 하트거울 눈썹 미용칼도 꺼내서 조립해 보고^_____^







얼른 화장대 위의 정렬!! 공주풍으로 좀 바뀐 느낌이 드네요^^

써보고 상품후기에 올릴께요~~. 사실 그대로... 느낀 그대로...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