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미쟝센 그린 허브”를 사용해 보니!!


'대한민국 여성 주부 커뮤니티 1위, 꿈꾸는 여자 미즈(Miz)'에서 얼마전에  “미쟝센 그린허브 체험단”을 모집했는데 응모했다가 물먹었답니다.^^;;

그런데 응모한 모든 분들에게 체험키트를 보내주었더라고요.

체험키트에는 아깝게도 비닐장갑도 없고 염색빗도 없고 비닐도 없고 염색제와 리무버만 들어 있어서 불편했답니다.

미쟝센 그린 허브”에 써 있는 내용을 보니, “염색 알레르기 걱정 No!. 체스넛&진저 추출물 함유, 7무 안심 염색, 전용 리무버 함유”라고 되어 있네요.

사용해보니, 염색제 1과 염색제 2, 두 번에 걸쳐서 사용해야 하는 게 좀 번거로웠고 용량이 적어 새치에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염색은 잘 되고 가렵지도 않고 냄새도 강하지 않아  좋으네요. 또한 캡만 제거해서 바로 새치부분에 사용할 수 있으니 그것도 괜찮은 거 같고요. 머리 감을 때 다른 염색제 보다 주위를 덜 지저분하게 만들어서 그것도 괜찮네요.

전용 리무버가 있어서 염색이 묻은 부분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네요.

단지, 좀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고 두 번에 걸쳐서 사용하는 것보다 한 번에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 이 글은 미즈모니터(www.miz.co.kr/monitor) 와 (주)아모레퍼시픽이 공동으로 주최한 체험이벤트를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