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아모레퍼시픽에서 나온 에코서트인증 “유기농치약 송염 백효향”!!


지난번 롯데백화점 withyou 마일리지를 통해 받아왔다고 했죠.

(http://luckyzoomma.tistory.com/1185 참조)

그래서 요즘 “유기농치약 송염 백효향”을 써보고 있는데요.


아모레퍼시픽에서 2010년 2월에 출시된 치약 신제품인 백효향은 치은보단 천연유래 복합체로서 오가피, 백리향, 해열목을 정성스럽게 담은 자사 고유의 3종 천연유래 복합체이며, 4처방(파라벤, 색소, 인공향, 인공감미제)인 제품이며, 프랑스 에코서트에서 인증 받은 정제된 유기농성분을 함유했다고 되어 있네요. 제가 성분까지는 일일이 확인할 수 없으므로 기업에서 설명하는 내용을 믿을 뿐이죠.^^;; 이것만으로 본다면 치아에 참 좋은 치약이네요.


백효향은 용기 디자인이 깔끔하고 산뜻해요. 꽃잎의 느낌이 나네요. 꽃향기가 느껴지는 듯한 느낌이 나요. 보는 것만으로도 점수를 먹고 들어가네요^^

치약색을 보니 약간 한약느낌이 나지 않을까 했는데 막상 이를 닦아보니 한약느낌보다는 약한 맛의 박하사탕을 먹은 느낌이네요. 아주 약간 화한 느낌이 나는데 오히려 기분이 더 상쾌해진답니다. 치약 농도는 적당한 묽기이며 진득진득한 느낌이 없어서 좋습니다.

거품이 거의 안 나지만 잘 닦여요. 입안에 깨끗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참!! 이를 닦을 땐 구석구석 잘 닦고 잇몸도 닦아주고 마지막으로 혀도 닦아주셔야 하는 거 아시죠?^^


이제 올바른 칫솔질과 좋은 치약으로 구강청정, 구취제거, 잇몸질환예방, 충치예방, 치태제거(안티프라그)하기로 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