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5월 17일과 5월 19일에 저한테 찾아온 화장품 샘플들...


1. 스킨아일랜드-화장품 무료 샘플 3종

스킨케어 전문 발효화장품/꽃을 이용한 스킨케어 전문화장품인 스킨아일랜드에서 “회원님만을 위한 무료샘플 3종 신청하세요(신규회원, 기존회원 모두 신청가능합니다)”라는 행사가 있길래,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던지라 응모했더니, 이렇게 귀여운 3종 세트가 지난 5월 17일에 왔네요.

스킨베이직 뉴트리션 수딩토너, 스킨베이직 뉴트리션 수딩 에멀젼, 그리고 슈프림 리페어 실크비비크림 퍼멘테인션. 이렇게 3종이네요.
요즘 화장품들은 이름이 참 어려워요. 여기 제품인 “발효성분 아일랜드 비비크림”을 써보고 있는데 괜찮은지라 다른 화장품들도 기대되네요. 특히 요즘에 새로나온 실크비비크림이 가장 기대되요~

고맙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2. 이니스프리_‘수분 씨앗 에센스’의 비밀을 찾아라!-그린티 퓨어 디럭스 샘플 5종키트

지난 이벤트 중 ‘수분 씨앗 에센스’의 비밀을 찾아라! 라는 이벤트가 있었답니다.

수분을 끌어당기고 꽉 잡아 주는 녹차 씨앗으로 만든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의 애칭을 찾는 이벤트였는데 응모했고 잊고 있었는데 경품으로 ‘그린티 라인 5종 스페셜 체험키트“를 지난 5월 19일에 보내오셨네요.


더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퓨어 스킨, 그린티 퓨어 로션, 그린티 퓨어 크림, 그린티 퓨어 슬리핑팩. 이렇게 5종이네요~ 고맙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샘플 풍년이네요. 전 다행이 화장품에 대해 큰 트러블이 없네요. 두 개 다 써보고 사용후기 올려볼께요~~ 어느 화장품이 승자가 될까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