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개봉기] 이로운 몰에서 보내준 “하렉스 LED 스탠드”를 개봉합니다!!


** 이 글은 이로운몰의 하렉스 LED 스탠드 체험단에 참여하여 작성한 글입니다. 자연광 LED 스탠드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 바랍니다.* *


얼마전 이로운몰에서 이로운 마케터의 첫 번째 프로젝트 하렉스 LED 스탠드 체험단(http://luckyzoomma.tistory.com/1226)’을 모집했답니다. 스탠드가 필요하던 차라, 그리고 사진으로 본 것지만 ‘하렉스 LED 스탠드를 모습을 보고 반해서 정말 갖고 싶다는 마음으로 신청했는데 다행이도 당첨(5/14)이 되었네요. 앗싸!!

‘하렉스 LED 스탠드’ 낯이 익다 했는데 알고보니 제가 즐겨보던 KBS드라마 “공부의 ”에 나왔던 제품이더라고요~


5월 20일 경에 배송이 된다고 했는데 약속하신 대로 그 날짜에 배송이 되었어요.

약속을 잘 지키는 회사가 전 좋아요^^

“사진에서 본 그대로 일까? 색깔은 블랙과 와인이 있다고 했는데 어떤 색이 왔을까?” 기대에 부풀에 상자를 열었답니다.

상자를 여니, ‘하렉스 LED 스탠드’가 친환경 완충제와 함께 잘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정성이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착한쇼핑몰 이로운 몰은 항상 자연을 생각하고 사람을 생각합니다.

상품 파손 방지를 위해 박스에 넣어진 친환경 완충제는 옥수수로 만들어져 있으며 버릴 때는 물에 녹여주면 됩니다. 제가 직접 물에 녹여보니 잘 녹더라고요.

역시!! 착한 쇼핑몰 이로운 몰!! 마음이 참 착한 쇼핑몰이에요~


상품 소개 전에 제가 좋아하는 이로운 몰에 설명을 하고 싶어요.

작은 쇼핑몰이라 그런지 가격은 쬐금 비싸요. 그런데요. 이로운 몰은요. 다음과 같이 약속을 하고 지키는 쇼핑몰이랍니다. ‘사람과 자연을 생각합니다. 고객을 생각합니다. 정직함과 질서의 가치를 압니다. 함께 사는 삶의 기쁨을 압니다. 도움을 주고 받는 기쁨을 압니다.’

이로운 몰은 친환경농수축산물을 팔며, 안전한 가공식품을 팔며, 친환경생활용품을 팔며, 천연화장품/무독성 여성용품을 팔며, 공정무역/사회적기업 상품을 파며 기부연계상품을 팝니다. 이로운 몰 쇼핑몰에 가면 마음이 따뜻해지고 행복해져요. 작지만 참 착한 쇼핑몰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가 받은 “하렉스 LED 스탠드(WL-100)를 살펴보겠어요.


포장 상자에 앞면에는 어린 아이가 스탠드 아래에서 공부하면서 밝은 미소를 띄운 사진이 실려 있어 보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뒷면에는 스탠드 앞에 젊은 여성이 얼굴에 손을 대고 굉장히 행복한 느낌을 표현하고 있더라고요. 아마 테라피 기능을 탑재한 자연광 LED 웰빙램프라는 걸 표현하고 있는 걸로 보여요. 저도 스탠드 앞에서 이런 행복한 모습이 지어질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옆면에는 상자를 열어보기 전에 “하렉스 LED 스탠드”에 대해 알 수 있도록 본체가 어떤 색깔이며 어떤 기능을 갖고 있는지 표기되어 있고, 다른 옆면에는 특장점과 사용상 주의사항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옆면 2군데와 하단에는 제조자의 주소, 홈페이지 주소, 전화번호 등이 잘 보이게 기재되어 있어서 쉽게 어디 제품인지 어디로 연락하면 되는지가 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제품 상자를 열어보니 구성품은 본체와 아답터, 천으로 되어 있고, 사용설명서가 있는데 사용설명서에는 아주 쉽게 설치방법이 표기되어 있답니다.


그런데 본체 하단에는 제조업체가 “(주)디비테크놀러지”로 되어 있고 전화번호도 끝자리 두 개가 다르네요. 전화번호는 하렉스 홈페이지 들어가니 대표전화번호네요.

상자와 본체에 업체명과 전화번호가 동일했다면 더 좋았을 걸 하는 아쉬움이 있었답니다.


제가 받은 “하렉스 LED 스탠드(WL-100)”은 광택이 나지 않는 와인 빛깔을 띄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광택을 좋아해요^^

“하렉스 LED 스탠드(WL-100)” 자유자재로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서 편리하고요.

인테리어라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거든요.

사이즈는 115*168*220mm입니다.


본체의 여기 저기 살펴보니, 음이온 on/off 기능이 있고 조도 선택(조명, 최적학습, 절전, 테라피)을 위한 볼륨스위치 기능이 있네요.


음이온이 발생되고 있고 원적외선이 방출되고 있고 테라피 기능을 갖고 있다는 이야기죠^^

좋다는 건 다 있네요^^


사용해 보고 며칠 후에 그동안 사용해 본 느낌을  쓰고 또 며칠이 지난 후에 2차 후기를 쓸께요.  지금 갖고 이 기분이 더 업그레이드되면 좋겠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