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어제는 아줌마의 날 기념 홈파티를 개최한 날!


“제 11회 아줌마의 날은 She's + OFF 하는날! 아줌마의 날 기념 홈파티 참여하세요!“ 에 응모해서 당첨이 되었답니다.

5월 29일 개최되었던 바비큐 축제(5월 31일 아줌마의 날 행사!)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사정상 참여를 못한 아쉬움을 She's + OFF 전국 홈파티로 대신해 보려고 합니다.

홈파티 선물로 깔끔한 원두커피의 맛과 향, 맥심 아라비카 <커피믹스 2개(12g)+ 커피 1개(0.9g)> x 10팩과 오예스 축하케익 1상자, 맥심 아라비카 100 머그컵 5개를 받았답니다^^

마침 홈파티 기간에 친정엄마생신이 있어서 온 가족이 모였어요.

밖에서 외식을 하고 집(친정집)에 와서 대화도 나누면서 아줌마의 날 홈파티를 열었답니다.

모인 식구는 모두 12명! 아줌마의 날이지만 남성들도 이 날이 어떤 날인지 알아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하고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는 날이 되어야 된다는 생각에 온 가족이 같이 했답니다.

저희 가족들은 사진찍기를 싫어해서 찍을 수가 없었어요. 모자이크 처리해 준다고 해도 거부!! 흑흑~


이 커피가 어디서 났냐고 하길래, 엽서를 한 장씩 나누어주면서 아줌마의 날에 대해 설명을 했죠.

아줌마의 날이란 매년 5월 31일이며, 이 날은 아줌마 스스로 가정과 사회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주체적 역할을 할 것을 다짐하는 날이랍니다.

1, 2회는 봄소풍으로 시작하여 3회 부터는 축제형식으로 발전되어 오고 있답니다.

맥심 아라비카 커피 한 잔씩과 축하 케잌(오! 예스)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감사합니다.!!


참, 그리고 오늘 아침엔 시엄마와 남편과 함께 맥심 아라비카 커피를 마시면서 아줌마의 날을 되새겼답니다. 시엄마가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같이 참석하자고 하시더라고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