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6월 29일부터 7월 2일 사이에 받은 선물이에요~


체험단 상품으로 받은 건 패스하고요^^


1. 엘슈머-“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스페셜 기프트 5종세트 II”

엘슈머[http://lsumer.lgcare.co.kr] 중 비첩 자생에센스 활동을 했었는데요. 최우수 활동자는 아니고요. 우수활동자로 뽑혀서 “후 공진향 여행용 5종(6/25당첨=>6/29 도착)”를 받았어요.

올해 상반기는 화장품 샘플 풍년이네요.

연초에 화장품 정품세트가 당첨된 이후로, 계속 화장품 샘플이 들어오네요.

종류가 다양. 제 얼굴이 테스트용이 되었어요.^^

그래도 다행인건요. 제 피부가 그다지 화장품을 가리지 않는다는 점이죠^^

이번에 받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스페셜 기프트 5종세트 II”를 소개합니다.

공진향 인양 밸런서 20ml & 공지향 인양 로션 200ml & 공진향 기앤진 에센스 10ml & 공진향 기앤진 크림 10ml & 공진행 기앤진 아이크림(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4ml 로 구성되어 있어요.

더 히스토리 후는 왕후를 위해 궁중에서 전해 내려오는 미용비방과 진귀한 한방원료를 존경과 기원의 마음을 담아 빚어 낸 고품격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비첩 자생 에센스를 써보고 참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라 더 좋아요~


2.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_1주년 맥심 떡케이크 만들기 당첨- 1주년기념 커피잔 2p.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http://cafe.naver.com/coffeeinlife.cafe] 라는 카페에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얼마전 “1주년 맥심 떡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가 있었답니다.

6월 4일 당첨자 명단에서 커피잔 2p가 당첨된 것을 보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6월 29일에 도착했네요.

커피잔이라고 해서 전에 받았던 맥심 머그잔이란 줄 알았는데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가 새겨진 일반 커피잔이네요. 여름에 시원하라고 파란색이 드문 드문 들어간 깔끔한 커피잔이에요^^ 감사합니다.

이 카페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있답니다. 관심있는 분 놀러오세요~


3. 이로운 몰- 행복한나눔 공정무역커피 티백 3종

이로운 몰(http://erounmall.com)에서 지난 6월 1일부터 6월 11일까지  “행복한 나눔-공정무역커피 티백 무료체험 이벤트”를 했답니다.

공정무역이란 국가 가에 무역혜택이 동등한 상태에서 이루어지는 무역으로 빈곤한 나라에 경제적 지원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정당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하여 스스로 일어설 수 있도록 유도하는 대안 무역입니다. 전통적 무역 관행으로 경제적 불이익을 당하고 경쟁해서 밀려난 생산자들을 위해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랍니다.

맛있는 커피도 맛보고 공정무역에 대해 알아보려고 지원했었거든요.

“공기 좋은 치아피스의 맛있는 커피 1개+따뜻한 향기 카푸치노 1개+ 따뜻한 향기 헤이즐넛 1개”가 도착했어요. 우편으로 언제쯤 도착할 거라고 여러 번 공지를 했던 차라, 잃어버리지 않고 잘 찾아왔답니다^^

맛있는 커피를 마시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 주부모니터- 애경선물세트[치약 8종]

이제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들 다 아시죠?

주부모니터(http://jubumonitor.paran.com/bbs/monitormain.php)!

주부 분들이 서로 체험단이나 이벤트 정보등도 공유하고 체험단 및 모니터 활동 후기도 공유하는 사이트라는 거!

활동하신 분들을 위해 몇 개월에 한 번씩! 이렇게 애경선물세트를 보내준답니다.

갑작스럽게 발표하기 때문에 자주 들어가서 확인해야 해요.

따로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당첨자 발표가 나면 기간 내에 주소와 연락처를 보내드려야 하거든요^^

이번엔 치약 선물 받았으면 했는데 치약 선물이 7월 2일에 택배로 왔어요.

그동안 받은 선물들을 친정, 시댁, 주위 분들과 나누었더니 어느새 그 많던 치약이 없어졌다라고요^^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