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주부모니터 “애경선물세트”매직스 “매직 무료 샘플”


1. 주부모니터- 애경선물세트[치약 8종]

주부모니터(http://jubumonitor.paran.com/bbs/monitormain.php)에서 애경선물세트를 보내왔어요.

주부모니터는 주부 분들이 서로 체험단이나 이벤트 정보등도 공유하고 체험단 및 모니터 활동 후기도 공유하는 사이트랍니다. 유익하고 좋은 정보가 많아요~


활동하신 분들을 위해 몇 개월에 한 번씩! 이렇게 애경선물세트를 보내준답니다.

갑작스럽게 발표하기 때문에 자주 들어가서 확인해야 해요.

따로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당첨자 발표가 나면 기간 내에 주소와 연락처를 보내드려야 하거든요^^

이번엔 어떤 선물이 언제쯤 올까 했는데 치약 8종 세트가 추석 전에 도착했어요.(9/15)

저흰 아직 치약이 남아 있어서 아가씨네 선물했어요.

서로 나눔하게 되니까 좋아요~

감사합니다.


2. 매직스-매직 무료 샘플

매직스를 알게 된지 몇 개월 안되었는데요.

지난번에 말했듯이, 매직스(http://www.enjoymagix.co.kr/) 에서는 매월 300분께 “매직 무료 샘플”을 보내주고 있답니다. 한 달에 한번 응모 가능하고 응모 시 포인트 10점이 차감되요.

포인트 적립은 어렵지 않아요. 회원가입만 해도 포인트 50점, 로그인만 해도 포인트 2점(1일 1회) 적립되거든요.(해당 월 당첨자의 경우 격월 신청 가능하고요. 남성회원의 경우 신청이 안되며 1가구 1신청만 가능하답니다.)

8월에 매직스 샘플존에 응모해서 9월 6일 당첨자 발표를 확인하고 9월 17일에 받았네요^^

샘플 구성은 “매직스 프리 중형 6p, 매직스 코튼 중형 6p, 매직스 한비 중형 5p, 매직스 S라이너 일반 무향 10p"로 되어 있어요.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매직스에서는 샘플존 말고 매월 15일엔 포인트파티를 하고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는 퍼즐 퀴즈 이벤트를 하네요. 전 아직 포인트파티에 응모 못했는데 포인트 차근 차근 모아 응모해 보려고 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