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Show 마일리지(포인트) 10000점으로 바꾼 “셰프라인 엔틱골드 2종세트”


Show에 들어가서 (구)마일리지(포인트)를 살펴보니 네 달 만에 10000점이 쌓여 있네요.

Show는 멤버스카드 포인트 말고 show마일리지(포인트)[국내음성통화료의 수납금액에 따라 기간에 따라 최대 30%까지 적립)는 게 있는 거 아시죠?

포인트 기부(1000점 이상)를 할 수도 있고, 무선부가서비스신청을 할 수도 있고 데이터상품을 신청할 수도 있고, 무료통화이용도 가능하고 사은품신청(누적점수 1000점 이상)도 할 수 있고, show 멤버십카드 연회비로도 사용할 수 있고 Show멤버십포인트 전환도 가능하고 A/S수리비 결제로도 가능하고 가족간 포인트 양도고 가능하고 제휴포인트로 전환도 가능하고 KT Ann폰 인터넷전화 결제수단(1000점 이상)도 가능하답니다.


그동안 “잘 풀리는 집 선물세트”로 사은품 신청을 해서 잘 써왔는데 이번엔 “셰프라인 엔틱 골드 2종 세트”를 신청했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후라이팬 중 셰프라인 후라이팬이 있는데 무난하고 좋았거든요.


1월 6일에 신청했는데 1월 12일에 도착했어요.

안에 포장은 조금 엉성했지만 흠집 나거나 하진 않았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참, 2011년 1월 1일부터는 멤버십(구) 신규가입이 중단되며 olleh club만 가입 가능하다고 하네요. 물론 2010년 12월 31일 이전 멤버십(구) 가입고객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젠 저도 olleh club카드 신청을 해야 겠어요. olleh club 카드를 받아 별을 받아 사용해야 될 것 같아요.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