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한경희 생활과학에서 예쁜 파워믹서스를 보내주셨어요^^


얼마 전에 [한경희 생활과학 공식카페]에서 설문조사가 있었는데 당첨이 되어 파워믹서를 받게 되었어요.

마침 믹서기가 필요했던 터라, 설문조사를 하면서 꼭 당첨되었으면 했는데 당첨되었네요^^

드디어 1월 14일에 기다리던 한경희파워믹서가 도착했어요~

초강력 모터! 간편한 조작! 다양한 기능! 기대되네요~

생즙, 분쇄, 주스, 믹서등 다양한 기능이 있고 간편하고 빠르대요.

상자를 열어보니 본체, 믹서칼날, 믹서컵 1개, 대컵 1개, 소컵 1개, 덮개 2개, 설명서 이렇게 들어 있네요.

파워믹스로 어떤 걸 할 수 있는 지 설명서를 꼼꼼히 살펴봤어요.

우리나라 사람들 특징이 도전정신이 강해서 설명서를 잘 안 본대요.

그런데요. 설명서를 보면 좀더 많은 걸 알 수 있고 쉽게 사용방법을 습득할 수 있답니다^^

본체의 디자인이 산뜻한 주황색에 예쁜 꽃무늬. 심플하면서 예뻐요~
또한 용기가 가볍고 조작이 버튼 하나로 간단하네요.


꼭 필요했던 제품이라 그런지 웃음이 계속 나오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