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하이림에듀 피톤치드”로 저희집 방공기를 숲속공기로 바꾸었답니다!


JW중외제약 CI런칭이벤트에 당첨되어 피톤치드 하이림에듀 1대(본체+ 피톤치드액 1개월분)를 받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드디어 배송되어 저희 집에 무사히 착륙했답니다.

상자에 ‘대한임상건강의학회 인증“이라고 써 있네요. 믿음이 가요^^

상자를 열어보니, 하이림에듀 본체, 설명서, 아댑터와 피톤치드액이 들어 있어요.

또한, 정품인증번호가 있어서 얼른 씨웰데이(http://www.jwellday.com)에 등록해서 피톤치드액 1병 무료증정 및 무상 A/S 기간 6개월 연장도 받았답니다.

공기청정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집에 있는 건 좀 무거운데가 약간의 수리가 필요했는데 배보다 배꼽이 커서 망설이고 있었던차라 하이림 에듀가 더 반가웠답니다.

하이림에듀는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무독성, 무합성 ‘천연피톤치드’와 ‘음이온’을 실내에 발산하는 ‘산림욕기’로 숲속 4배의 피톤치드가 사람들의 심신의 안정과 상쾌함, 스트레스 해소, 집중력 향상 등의 산림욕 효과를 제공하다고 하네요.

피톤치드가 좋은 건 다 알잖아요^^

#여기서 잠깐!

산림욕 물질 중에서도 효과가 가장 탁월한 편백나무의 피톤치드를 추출하여 인체에 적합하도록 희석하였다고 하네요. 유해물질과 스트레스에 지친 분들의 몸과 마음에 청정한 숲의 기운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편백나무 피톤치드란? 편백나무가 해충이나 미생물의 공격을 막고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발산하는 외부보호물질입니다. 산림욕을 통해 피톤치드를 마시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어 편안하고 안정된 기분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산림욕하는 기분을 집에서 느낄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크네요.

하이림에듀 본체에 피톤치드 리필액 구입처가 나와 있네요.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요. 한병당 500ml로 10,000원하며 한달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본체를 꼼꼼히 살펴보았어요.

무게가 가볍고 본체 안이 간단하네요. 복잡한 건 싫은데 잘되었어요^^;;


제품명이 초음파방향확산기이며 모델명은 SL-901이랍니다.
피톤치드액을 본체에 넣어야겠지요. 설치방법이 매우 간단하답니다.
피톤치드액을 거꾸로 해서 그냥 꽂으면 된답니다.

각 부분의 명칭과 사용방법은 안내서를 보면 자세히 잘 나와 있답니다.

작동방식은 5분 동작에 10분 휴식, 그리고 다시 재작동합니다.
녹색불이 들어오면 정상작동(8시간)중이며 황색불이 들어오면 대기중(16시간)이며, 피톤치드 부족시나 교체 필요시에는 적색불이 들어온답니다

기관지가 안 좋으시고 천식이 있으신 시어머니 방에 놓아드렸어요. 공간도 별로 안 차지해서 좋아요. 그리고 방 전체에 퍼지는 건 아니지만 피톤치드액을 장착한 하이림에듀에 가까이 가면 편백나무 향이 난답니다. 상쾌해지는 기분이 느껴져요. 이 피톤치드가 은은하게 방안의 공기도 변화시켜주었답니다.

하나를 사서 저희 방에도 놓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산림욕하고 싶은 욕구를 이렇게나마 달래보려고 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