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애슐리 W-인천논현점을 평일 낮에 방문했어요.


방문일: 2011년 9월 9일 금요일


애슐리 프리미엄인 애슐리 W를 평일 낮에 방문했어요. 평일 낮에 방문한 건 처음이네요.

평일 낮은 성인기준으로 12,900원,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18,900원이거든요.

그래서 사실 궁금했어요. 평일 디너나 주말과 달라진 메뉴는 뭘까 하고...

예전에 애슐리 일반(Classic) 매장(평일 9900원)에 갔을 땐 치즈케익의 차이라고 했거든요.

이번엔 보니 W매장은 그릴 식품이 없네요. 스테이크랑 폭립이랑 구운 새우등이 없어요.

요즘 애슐리 신메뉴 컨셉은 아시아 베스트 콜렉션이랍니다.

싱글싱글 토마토두부샐러드, 새콤달콤 탕수육, 아삭아삭 볶음 자장면, 애슐리 반짝 스파이시 누들, 착착 두두 오코노미야끼, 얌얌 게살 볶음밥등..

양송이 스프로 시작해서 여러 음식들을 푸짐하게 담아서 열심히 먹었답니다.

오늘 치킨이 유난히 깔끔하니 맛있네요.

스파게티를 담을 그릇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으니 더 좋네요.


과일과 커피로 마무리 했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