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동아제약 비겐크림폼 리필제품이 내게 온 날!

얼마 전에, 이지데이 비겐크림폼 체험단에 당첨되어 리필용 크림폼과 용기를 받았답니다.

체험제품은 매우 어두운 브라운 6(새치 염색약)이네요. 제가 원하는 색깔이에요.

비겐크림폼을 처음 써 본 건 아니에요.

예전에 염정아씨가 TV 광고에서 너무 쉽게 거품을 내서 샴푸하듯 염색을 하고 탄력있는 긴머리를 찰랑거리며 휘날리길래 흰머리가 많은 저는 , 저거다! 저거면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겠구나해서 사서 해 본 적이 있거든요.

리필용 제품이라 염색약 1제와 2, 장갑, 설명서가 들어 있었고 펌프 용기가 별도로 왔어요. 펌프 용기는 예전에 사용하던 게 있어서 신청을 안 했는데 왔네요.

온 김에 다시 한번 펌프 용기에 대해 설명해 드릴께요.

펌프 용기가 귀엽죠?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이제 리필용 염색약을 살펴볼까요?

펌프 용기는 한번만 사면 되는데 리필용이 없으면 쓸데없이 돈이 더 들어가고 제품 낭비도 들기 때문에 리필제품이 있었으면 했었거든요. 크림폼은 가격도 만만치 않거든요.

사용설명서는 일본제품이라 일본어로 설명서가 들어있긴 하지만 별도로 한글설명서도 들어 있고 이렇게 겉에도 설명서가 있어요. 사실 비겐크림폼이 동아제약에서 수입해서 판매하기 하지만 일본제품이라 전 좀 그래요. 물론 100년 전통의 염색약 전문 “hoyu”사가 야심차게 만든 제품이라 믿을 수 있긴 하지만요. 

구입하기 전, 또는 사용하기 전에 꼭 제품에 나와 있는 사용설명을 읽어주세요~

그리고 패취테스트(피부 알레르기 시험)을 해 주셨으면 해요.

꼭 해야 하는 거 같은 데, 솔직히 말하면 사실 전 안 하게 되더라고요. 48시간 테스트하는 게 쉽진 않거든요. 하지만 설명서에 나와 있는 대로, 염색을 꼭 해야 하는데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었던 분은 꼭 테스트를 해 봐야 할 것 같아요. 

비겐크림폼으로 염색한 내용은 다음에 다시 후기 올릴께요^^

Posted by 사용자 럭키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