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와인빛깔 여성 중지갑을 구입했어요~~ 구경해 보실래요?


제가 가지고 있는 지갑은 13년 정도 되었네요. 가파치 제품으로 큰형부가 언니랑 결혼하기 전 저에게 환심을 사려고 사준 선물이네요.(언니와 결혼하기 위해서^^.. 제가 저희집에서 좀 까다로운 처제에 속하거든요 ㅎㅎ)

이 지갑은 저와 항상 함께 했답니다.

그렇지만 이제는 너무 낡아서 떠나보내야 할 때가 된 거 같아요.

13년 사이에 지갑을 한번 구매한 적이 있는데 소매치기를 당해서리...

이 지갑에 애착이 더 강했어요~ 너무 아쉽지만....

 

그런데 왜 이렇게 지갑이 비싼 건지....

할인 기획전이라고 해서 찜해 놓고 매장에 가봤더니 아예 나오지 않은 옛날 제품이라고 하고..

인터넷상으로만 보려고 하니 고르기가 참 힘들었답니다.


며칠 검색을 하고 또 검색한 끝에, [금강] 발렌시아가 여성 중지갑 EZP8911FP4를 구매했어요.

상품 정보를 보니 원산지는 한국, 소재는 소가죽, 색상은 WINE, 사이즈 130X85네요.

상세설명으로는 은은한 펄감이 돋보이는 와인 컬러의 페이턴트 소재를 사용한 지갑이며,

스타일의 심플함과 소재의 화려함, 많은 카드 수납이 가능한 실용성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는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http://www.cjmall.com/prd/detail_cate.jsp?item_cd=12019327&shop_id=&order_dv=01&cart_group=01&msale_code=10&rand_no=664844862

판매가 79,000원인데, 10,000원 할인쿠폰이 있어서 사용했고 일시불 할인 690원 받아서 68,310원에 구매했네요. CJmall 7기 웹리서치 활동을 하면서 받은 적립금으로 유용하게 구매했답니다.

지갑안에 들어온 판매가는 126,900원으로 되어 있네요^^

8월 7일(금)에 주문했는데 주말과 일요일을 제외하면 8월 13일에 도착했으니 삼일만에 배송되었네요. 원래 주말과 일요일 제외하고 6일 정도 걸린다고 되어 있었거든요. 배송이 빠른 편이네요.

지갑 색깔은 참 마음에 들어요. 레드와인 색깔.. 그리고 소가죽이라 재질도 좋고..

단지 생각보다 작아요. 반지갑이 아닌 중지갑을 구매했는데 일반적인 중지갑보다 작은 거 같아요.

수납공간도 많지만 공간이 좁아서 겨우 겨우 들어가요. 그래도 수납공간이 많으니 좋네요~~

그리고 한가지 더 불편한 점은 동전지갑이 안에 있지 않고 밖에 있으면 더 좋았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구입 후 6개월간 무료 A/S라고 하네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거라 불안했는데 현재로는 매우 만족합니다.

이제 이 지갑 제 친구로써 10년이상 같이 할 예정입니다.

 많이 이뻐할테니 돈이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사용자 럭키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