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지세트장 이용안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2007년 11월 23일에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횡성테마랜드/토지세트장에 다녀왔다.

입장료는 어른(개인)이 3,000원이고 청소년은 2,500원, 초등학생은 2,000원, 유아는 1,000원이다.
주차요금은 무료..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sbs 토지를 비롯한 kbs 황금사과, 영화 모던보이 등을 촬영했다는 현수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등이 걸려있었다.

괜히 입장료만 버리는 거 아니야 하는 생각이 들면서도 여기까지 와서 그냥 갈 순 없지 하는 생각에 입장료를 냈는데 기대 이상이었다.

토지 촬영지를 이곳저곳을 살펴보면서 타임머신을 타고 옛시대로 와서 생활을 해 보는 것을 느꼈고 드라마를 떠올렸고 굴렁쇠도 굴려보고 널뛰기도 해 보고 그네도 타보고 허브생태공원도 가 보았다.
소원탑에서 소원도 빌어보고...

물론 초겨울이라 허브는 이미 다 죽고 없어서 황량했지만 봄, 여름에 오면 참 좋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토지세트장과는 어울리지는 않지만 여름에는 수영장도 개방하는 듯 했다.

아쉬운 점은 인력거 태워주기 행사가 있었으면 좋겠 먹거리장터가 있었으면 좋겠다. 겨울이라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우리 고유 음식들 특히 주전부리등을 팔았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을 해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허브생태공원 입구



위치나 입장료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좋을 듯 하다. http://www.hsthemeland.com/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