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이제 간편하게 블랙헤드 제거하고 모공수축을 관리하세요.


블랙헤드(black head)는 국립국어원‘신어’자료집에 수록된 단어로서 ‘피부에 쌓인 먼지가 서로 엉켜 붙어서 검은 덩어리가 된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특히 블랙헤드는 코에서 많이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얼굴에서 기름이 과잉으로 형성됨으로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블랙헤드를 없애는 방법 중에 하나가 코팩을 해주는 거라고 하는데, 일주일에 두어번 정도 해주면 좋다고 하네요~


미즈에서 진행한 CNP에서 나온 블랙헤드 클리닉 마스크 체험단 당첨되어, “블랙헤드 클리닉 마스크 키트(1,2제 각각 10세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차앤박화장품에서 나온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닉키트는 현재 CNP 차앤박화장품 쇼핑몰(https://www.cnpmall.com/product/product_list.php?cate_name=MASKnPATCH)에서 32,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성분은 뭐가 들어 있는지 볼까요?


제품의 특징으로는 코 주변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2단계 코 전용 마스ㅌ크 세트로 블랙헤드와 피지를 물리적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주고, Pore tightening Mask가 노폐물이 빠져 모공을 효과적으로 수축시켜 주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되어 있네요.

 

우선은 블랙헤드를 사용하기 전 코의 모습을 앞에서와 옆에서 찍어보았습니다.

어느새 이렇게 모공이 커졌는지.. 사진을 찍으니 실체를 확실히 깨닫게 되네요~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1. 미온수로 가볍게 세안 후 기초 스킨케어를 해 줍니다.

1제를 블랙헤드가 있는 부분에 10~12분간 올려줍니다.

(Tip: 사용전 스팀타월로 모공을 열어준 후 사용하시면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마스크 1제를 뜯는데 잘 안 뜯어져 고생 좀 했네요~

(성격 급하신 분들은 가위로 뜯으세요~~)

액체성이 많고 약간 정제수 향이 납니다,

자극은 없고 착 감기나 약간 화끈거리네요.


10분 후 마스크 1제를 떼고 난 후, 면봉으로 가볍게 부풀어 올라온 피지와 블랙헤드를 제거해 줍니다.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아래에서 위로 면봉을 둥글리어 닦아 내 줍니다..

생각보다 별로 안 나오네요~~ 깨끗한 가 봐요.

아니면 모공 속에 과각질과 피지가 오래 방치되어 단단해진 경우가 일까요?

(이건 아닌 거 같아요. 며칠에 걸쳐 몇차례 더 해 보았으나 같았거든요^^;;)

남편은 저보다 조금 더 나오더라고요~~

면봉이 검은색이라 좋아요. 확실히 피지가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자극을 주지 않고도 피지가 나와서 좋네요~

 

마스크 2제를 5분에서 10분 정도 붙여준 뒤 모공을 진정, 수축시킵니다.



마스크 제거후 가볍게 두드려 남은 진정젤을 흡수시키며, 별도의 세안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촉촉함이 살아나네요. 많은 양의 에센스가 들어있어서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손에 발랐습니다.

마스크를 떼어낼 때 전혀 아프지 않아서 사용하기가 너무 좋아요~

저녁에 하고 잤는데 아침에도 코 겉면 피부가 촉촉하면서 좋더라고요.


이제 간편하게 블랙헤드 제거와 모공수축을 관리를 한번에 하세요~~ 

**이 글은 미즈모니터(www.miz.co.kr/monitor)와 차앤박이 공동으로 주최한 체험이벤트를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