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제가 myLG070을 쓰는 이유와 설치방법 한 번 알려드릴께요~
(번호이동도 된다고 하네요!!)


myLG070을 알게 된 것은 시누이를 비롯한 주위사람들이 점점 전화번호가 070으로 바꾸어 가면서 였습니다.

요금이 싸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그 외 안 좋은 이야기도 들었거든요. 품질이 매우 안 좋다는..

그런데 써 본 사람들이 그러네요. 품질 좋다고..

요금이 싸다고.. 070 가입자끼리는 무료통화라고...

한푼이라도 아껴야 잘 살죠^^

마침 인터넷을 파워콤으로 바꾸던 차라 같이 myLG070을 신청했죠.

2008년 8월에...

단말기 모델명은 유니데이터이고, 단말기 추가는 기본 1대에 추가 3대까지 가능하다고 했는데 무선전화라 1대만 있어도 되서 1대만 신청했어요.

판매금액은 99,000원. 36개월 할부였죠. 할부라는 거 싫어하는데 파워콤이 3년 약정이라서^^;;

처음에만 3,140원 정도 나갔고요. 매월 2,780원씩이 청구되네요.

가입비는 무료인데 설치비는 1회에 10,000원을 받아요. 그렇지만 택배 수령후 직접설치시에는 면제에요.

신청은 1544-0001(ARS 1번) 또는 myLG070 고객센터로 신청하시면 된답니다.

번호이동 처리현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설치가 간단해요. 직접 설치했어요~

아래와 같이 설치하면 되죠.

우선 myLG070 설치법은 광랜과 케이블모뎀에 따라 달라지는 데 저희집은 케이블 모뎀이네요.

단말기,전원 어댑터, 전용 AP본체, 랜케이블, 스탠드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먼저 전용 AP와 전원어답터를 연경한 후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두 번째 케이블모뎀에서 PC본체로 연결되어 있는 인터넷 케이블을 Pc로부터 분리해 줘요

다음은 케이블모뎀에서 PC본체로 연결되어 있는 인터넷 케이블을 PC로부터 분리한답니다..

PC로부터 분리된 인터넷 케이블을 전용 AP뒷면에 있는 WAN/인터넷 포트에 연결합니다.

다음으로 구성품 중 랜케이블을 전용 AP뒷면에 있는 LAN/컴퓨터포트에 한쪽에 연결하세요.

끝으로 랜케이블의 나머지 한쪽 끝을 PC의 인터넷 포트 부분에 연결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케이블모뎀=>전용 AP=>PC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전화기 전원을 켜서 통화가 되는지 확인하면 끝!!




그리고 진짜 070 가입자끼린 무료에요. (단, 번호이동 고객은 무료통화가 미제공된다고 하네요)

게다가 070 사용전에 번호를 계속 유지하시고 싶다면 번호이동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전화 번호이동이란? 가입자가 통신사업자를 변경하더라도 기존 전화번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인터넷 집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므로 기존 집전호번호를 바꾸지 않으셔도 되요.

그 당시 요금은 기본형과 기존번호착신형이 있는데 기본형의 표준요금제를 선택해서 기본료가 2,000원이었고요. 시내/시외 통화료는 1분당 38원, 이동전하는 10초당 11.7원이랍니다.

제가 쓰고 있는 휴대폰의 요금은 10초당 18원이에요. 요금 싸죠~

SMS요금도 myLG070 가입자간에는 건당 10원, myLG070에서 휴대폰으로 하는 경우에는 건당 15원이네요. 휴대폰에서 휴대폰으로 문자보내면 건당 20원인데 싸네요~


문자도 되고 휴대폰이랑 거의 똑같더라고요. 신기해요~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알려드려요. 인터넷 전화는 PC가 꺼져도 통화가능해요. myLG070은 기존 인터넷 전화와는 다르게 PC와 관계없이 직통하는 전화 단말기를 사용하므로 PC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이 글은 미즈모니터(www.miz.co.kr/monitor)와 LG전자가 공동으로 주최한 체험이벤트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