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2009년 10월 21일 제게 배달 온 선물들을 소개합니다.


1. 경기여성 e-러닝(http://www.ggw.or.kr)  모니터 3기 활동(8~9월)을 하고 활동비로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받았어요.

4기는 9월말에 모집했고요. 5기는 11월말에 모집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관심 있는 분들 11월말에 응모해 보세요. 공부도 하고 상품권도 받고 일석이조네요~

상품권은 활동내역에 따라 지급 안될 수도 있고, 3만원권이 지급될 수도 있으며, 5만원권이 지급될 수도 있어요~


2. 광씨의 카페테리아에서 민들레 후 1Box 받았어요.

우연히 알게 된 광동제약 웹진 廣씨의 카페테리아(http://webzine.ekdp.com)를 알고 ‘광씨네 이벤트’에 참여했더니 당첨이 되었네요. 최종 발표가 매달 10일에 당첨되며, 더 많은 회원님들께 경품을 제공해 드리고자 타 이벤트와 중복적으로 당첨된 경우 상위경품에 소유권이 생기며 하위경품은 차순위에게 전달된다고 하네요~



3. 미즈 모니터 (
www.miz.co.kr/monitor)의 ‘신종플루 예방 닥터박 세정제’체험단에 당첨되어 받았어요.
일반 등기로 받기는 처음이네요. 에어블록으로 싸여 있지도 않고 우편함에 그냥 넣어져 있어서 배송상태에 약간 실망을 했답니다.

그렇지만 요즘 신종플루가 유행일 때 필요한 선물이라 좋아요.


4. 천사가 보내 준 선물_립밤!!

작지만 소중한 선물입니다. 왜냐고요? 천사가 보내준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우연히 알게 된 마음 따뜻하신 분.. 생각지 못했는데 저를 기억하고 이렇게 선물을 보내주셨네요.

항상 그 분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Posted by 사용자 럭키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