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도드람포크 & 푸드마트 주최 푸드체험단 레시피 경진대회 상품이 왔어요~


지난 2009년 12월 16일부터 12월 30일까지 푸드마트(www.foodmart.co.kr)에서는 “도드람포크 &푸드마트 주최 푸드체험단 레시피 경진대회” 관련 체험단 50명을 모집했습니다.

총 11가지 부위, 17가지 도드람포크 상품을 보여주면서 요리에 사용하고자 하는 도드람포크 상품을 결정하고 그 상품을 이용해서 어떤 요리를 할 건지를 적어내는 거라서, 전 3번 슬라이스 목심을 선택했습니다.


전에 한번 제 블로그에도 올렸었는데, 양파와 배즙을 갈아놓고 간장으로 재워 둔 돼지고기 산적!!을 해 볼 예정이거든요.

명절이나 제사에 소고기 아닌 돼지고기 산적을 올려놓는 분에게 특히 알려드리고 싶어서요^^

2009년 12월 31일 당첨자 명단에서 제 닉네임을 발견했고, 그리고 어제(1월 7일)에 상품을 받았습니다.

역시 푸드마트였습니다. 폭설로 인해 배송이 1~2일 늦어질 수도 있다고 공지를 미리 해주셔서 마음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스트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도드람 포크 목심 500g이 산소포장 되어 잘 배송되어 왔습니다. 체험단에 응모시 기재했던 산적요리 만들어서 잘 먹겠습니다.

레시피와 요리는 다음에 먹거리평_요리 게시판에 남기겠습니다.


푸드마트에서 현재 21차 푸드체험단(http://luckyzoomma.tistory.com/947)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인원이 적어서 경쟁이 치열하지만 도전하는 자만이 쟁취할 수 있는 거잖아요~

밑져야 본전 아닐까요?^^ 관심있는 분들 많이 응모하세요~


                                             http://www.foodmart.co.kr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