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인천간석점(W매장)에서 샐러드바 신메뉴를 먹고 왔어요^^
애슐리 인천간석점(W매장)에서 샐러드바 신메뉴를 먹고 왔어요^^
애슐리 인천 간석 홈플러스점에 들렸답니다. (방문일 2010년 10월 2일)
이곳은 애슐리 W 매장으로서 80여종의 와이드 샐러드 바 메뉴와 즉석그릴과 즉석 파스타&이태리 화덕피자, 와플과 에스프레소등이 제공된답니다. 와인이 제공되는 곳도 있다고 하네요.
애슐리 W매장은 일반 애슐리 Classic 보다 20여종 샐러드가 더 많고, 즉석그릴과 즉석파스타, 화덕피자등이 있어요.
기대되었어요. 일반 애슐리 Classic은 자주 가봤지만 W매장은 전에 한번 건대점 가본 적이 있고 인천 간석홈플러스점은 처음이에요.
더욱이 애슐리는 분기마다 샐러드바 신메뉴가 나오는데요.
이번 신메뉴가 나오고는 아직 못 가봐서 신메뉴에 대한 기대도 컸답니다.
간석 홈플러스점에 도착하니, 매장이 깔끔하고 자리 배치가 카페에 온 느낌이 있는 곳이 있고 룸이 있는 곳이 있어서 또 다른 매장과 달리 색다르네요.
이제 음식을 즐겨야 겠죠^^
이번 가을 맞이 신메뉴는 “쫄깃 푸룬 건자두&베이글, 오텀 베이크드 베지터블, 오리엔탈 유린기(W 매장 제공), 흑임자치킨샐러드, 컨츄리 베지터블 소시지(평일디너, 주말, 공휴일 제공), 올리브 시저 파스타 샐러드, 착착 두부버섯”이랍니다. 건강을 생각한 식단이랍니다.
오텀 베이크드 베지터블-야채가 고구마랑 잘 어울리네요.
오리엔탈 유린기-요즘 파닭 유명하죠. 닭고기와 파의 환상적인 조화. 치킨 샐러드랍니다..
컨츄리 베지터블 소시지-고소한 밤과 단호박이 소시지와 만났어요.
올리브 시저 파스타 샐러드 -상큼한 파스타랍니다.
착착 두부 버섯-튀긴 두부가 매콤한 칠리소스와 만났네요. 약간 찐득한 맛이 있긴 한데 부드러워요~
즉석그릴음식인 새우(통째로 먹을 수 있는데요. 씹히는 맛이 좋아요.), 비프 스테이크, 삼겹살 스테이크(동파육 맛이에요), 폭립 각각 색다른 맛이 있고요.
그 외에도 많은 종류의 샐러드와 스프와 음료, 과일이 있답니다. 입맛대로 취향대로 즐기시면 되요~
서비스하시는 분들도 매우 친절하고 비운 접시를 바로 바로 치워주세요. 그날은 돌잔치도 있었는데요. 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소수인원을 모시고 하는 돌잔치로는 좋은 듯 해요.
계산할 때는 애슐리카드 포인트 적립(3%)도 하고 홈플러스 카드가 있는 경우, 홈플러스 포인트도 적립도 시켜 주시네요.
평일 런치 샐러드 바는 12,900원, 평일 디너 샐러드바(주말, 공휴일 포함)는 18,900원, 초등학생은 9,900원, 미취학생(48개월 이상)은 6,500원이랍니다. 부가세 포함 가격이에요^^
오늘도 과식하고 왔답니다. 그러면서도 발길을 돌리는 게 아쉬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