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야채가 신선한 집! 채선당 인천논현점에 다녀왔어요~


방문일: 2010년 4월 17일 토요일


인천 남동구 논현동 아이플렉스 2층에 위치해 있는 채선당 인천논현점!

광고를 보고 방문해 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몇 차례 이미 다녀오신 시엄마가 깔끔하고 좋다고 해서 남편과 시엄마와 함께 방문하였습니다.

매장이 깨끗하고 넓으며, 아이들 놀이공간이 있어서 특히 좋네요.

서비스하시는 분들이 반갑게 맞이해 주시니 기분이 더 업그레드 되네요.

점심특선A가 웰빙샤브라고 해서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쇠고기+친환경야채+삼색김치+샐러드+수제만두+칼국수+영양죽” 구성으로 1인당 6,500원(2인이상 주문가능)에 판매되고 있는데 아쉽게도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라고 해서 같은 메뉴인 “쇠고기 샤브샤브”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쇠고기 샤브샤브”외에도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메뉴 종류는

https://www.chaesundang.co.kr/company/menu.asp?menu=5를 참조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쇠고기 샤브샤브”는 1인당 8,500원으로 2인 이상 주문가능하고 위의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칠리소스와 한 가지 소스가 더 나오고요. 구성에 있는 내용 중 만두와 칼국수는 사람 수에 따라 나와요. 좀 안타까운 부분이에요. 헤헤.
삼색김치와 샐러드도 깔끔하고 샤브샤브 맛도 매우 맛있네요. 국물이 깔끔해서 더 좋아요.

신선한 야채와 쇠고기를 살짝 익혀 소스에 찍혀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치즈가 들어 있는 떡도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어느 정도 쇠고기와 야채를 먹고 나면 칼국수와 만두를 넣어 익혀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것도 다 먹으면 죽 해달라고 부탁드리면 맛있게 샤브샤브 국물에 죽을 끓여주십니다^^

가족 외식음식으로 참 좋아요. 단지, 남자성인이 먹기엔 좀 부족할 듯하므로, 사리를 좀더 시켜 드셔야 할 듯해요. 국물은 리필 되는 거 아시죠?^^

맨 마지막에 커피로 입가심^___^ 기분 좋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