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맥심 30주년 이벤트] 맥심스토리를 소개합니다!

맥심 아시죠? 커피의 대명사. 맥심!

매일 맥심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는데, 맥심이 서른살을 먹었다는 건 몰랐네요.

맥심이 벌써 30주년을 맞이했다고 하네요. 저보다는 조금 어리네요^^;;


맥심이 서른 살 생일을 맞이해서 생일잔치를 여네요.

여러분의 축하를 많이 받고 싶은 가 봐요~


“맥심과 함께한 여러분의 추억들을 사연을 올려주세요!” 이벤트도 있고, “맥심과 함께한 여러분의 추억들을 사진으로 올려주세요!”라는 이벤트도 있네요.

경품을 보니 글쎄 대상(최우수상 중 1명 선정//이벤트 종료후 발표예정)이 1000만원 여행상품권이네요. 누구신지 몰라도 미리 축하드려요.

넘 부러워요. 저도 살짝 지원해 볼까요?^^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노력상/ 참가상은 매주 목요일에 당첨자 발표가 있고 8주 동안 뽑는다고 하네요.


글 쓰는 것에 자신 없는 분들을 위해 “맥심 30주년 퀴즈”이벤트도 있네요.

매주 금요일에 당첨자 발표가 있고 8주 동안 뽑는다고 하네요. 전 얼른 첫 번째 퀴즈에 응모했습니다.

맥심 커피 종류로는 맥심 오리지날,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아라비카 100, 맥심 디카페인, 맥심 웰빙 폴리페놀커피, 맥심 오리지날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맥심 디카페인 커피믹스, 맥심 웰빙1/2 칼로리 오리지날 커피믹스, 맥심 웰빙 1/2 칼로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맥심 웰빙 폴리페놀 커피믹스, 맥심 오리지날 블랙믹스, 맥심 모카골드 블랙믹스, 맥심 아라비카 100 커피믹스, 맥심 아라비카 100 부드러운 블랙믹스, 맥심 아이스커피믹스, 맥심 아이스 블랙 커피믹스, 맥심카페등이 있는데요. 안 마셔본 게 없네요.^^;;


다 마셔 봤어요^^

그만큼 제가 커피는 맥심을 좋아한다는 이야기죠.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건 뭘까요?

매번 달라요. 어쩔 땐 오리지날에 푹 빠졌다가 어쩔 땐 모카골드 마일드에 푹 빠졌다가 어쩔 땐 아리비카 100에 푹 빠지거든요. 여름엔 아이스 커피믹스와 아이스 블랙 커피믹스를 사다 놓고 먹고 있지만 비오는 날엔 아라비카 100을 즐겨먹고 있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맥심 커피 한 잔 드세요~~


- 동서 홈페이지 : http://www.dongsuh.co.kr

- 맥심 30주년 이벤트 페이지 : http://www.mymaxim.co.kr/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