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HACCP 인증] 호호꼬꼬랑 순대! 담백하고 부드럽고 약간 매콤한 맛까지.


명칭이 재미있는 호호꼬꼬랑 순대를 처음 만났네요.

제조사는 (주)성빈식품이라고 하던데 롯데닷컴에서 진행한 이벤트 중 하나인 “푸드테스터 3차 호호꼬꼬랑 순대”에 당첨되어 받게 되었죠.

위생적인 진공포장이 잘 되어서 보관이 편리하며, 아이스팩과 아이스박스에 넣어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답니다. 받은 즉시 바로 냉동보관 한 후, 오늘 먹기 전에 몇 시간 전에 꺼내 놓았어요. 해동시키는 차원에서요.


“호호꼬꼬랑 순대”명칭에서 느껴지듯이 주성분을 살펴보니 돼지고기 대신 닭고기가 있네요.

# 주성분: 닭고기(국산) 27.19%, 당면(중국산) 27.1%, 돼지소창(국산) 18.13%, 당근(국산 4.23%), 돈혈(국산) 4.2%, 찐찹살, 부추, 파, 양파, 옥수수전분, 마늘, 돈지방, 돈피등

조리방법에는 전자렌지 사용하는 방법이 있고 냄비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1) 전자렌지 사용-포장지에 구멍(또는 5mm 절개)를 낸 후 약 2분정도 데운 후 먹기

2) 냄비사용-진공된 상태로 냄비에 순대가 잠길 정도의 물과 함께 은근한 불에서 10분이상 데운 후 먹기.

진공포장면에 잘 설명되어 있어서 편하게 데워 먹었어요^^

저는 냄비에 물을 붓고 순대를 넣은 후 은근한 불에서 20분 정도 데워 봤어요.

2팩을 넣으므로 표면에 기재되어 있는 조리시간보다 조금 더 데웠어요..

맛있게 잘 쪄졌네요.

고춧가루가 살짝 들어간 소금에 찍어 먹어도 좋고 새우젓에 찍어 먹어도 좋아요~

오징어순대 느낌이 약간 들 정도고요. 야채가 많이 들어 있고, 담백하고 부드럽고 약간 매콤한 맛도 느껴지면 매우 맛있어요. 찰지고 쫀득쫀득해요. 냄새도 거의 없고요. 참 매력적인 맛이에요.


* 구매하기 *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