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상큼하고 깔끔하고 귀여운 주방세제 “참그린 석류식초 설거지”


아줌마닷컴에서 진행한 “명절맞이 참그린 주부체험단”에 당첨되어 본품 1개와 리필용 1개를 받았습니다.

명절에 음식 만드느라 나오는 수 많은 설거지 그릇, 차례 지내고 나오는 제기그릇들, 명절 때 가족들과 밥 먹은 그릇들과 지인들과 같이 밥 먹은 그릇..

끊임없는 설거지 그릇들이 나오죠~

이럴 땐, 세제라도 거품이 잘 나고 향기롭고 잘 닦여진다면 그나마 기분이 좀 풀어진답니다.

요즘 좋은 세제들이 많이 나오는데, 이번엔 “참그린 석류식초 설거지” 세제를 사용해 보기로 했답니다.

디자인부터 상큼해보이고 색상이 산뜻해요. 석류가 먹고 싶어지네요~

또한 바닥이 삼각형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안정감이 있답니다.
 

여기서 잠깐!

참그린 석류식초 설거지가 어떤 식초인지 알아볼까요?

“참그린 석류식초 설거지”는 천연 석류 식초와 100% 식물유래 세정성분으로 안심할 수 있고, 상큼한 석류향이 설거지를 즐겁게 하는 프리미엄 주방세제라고 하네요.

주방용합성세제로서 계면활성제상당분 21%[식물성 고급알코올계, 식물성고급아민계, 식물성 비이온계 등]과 석류식초 성분, 피부보호제 등 기타 79%가 들어 있다고 하네요.

표준사용량은 물 1L에 1.5mL.가 정도가 쓰이고요. 흐르는 물일 경우 야채, 과실은 30초이상, 식기류는 5초 이상 씻고 흐르지 않는 물일 경우 물을 교환하여 2회 이상 씻으면 된다고 하네요.

우선은 일반 그릇은 제가 사용해 보았어요.

일반세제들 보다 석류와 식초냄새가 잘 어울려져서 좋은 향기를 품어 나온답니다.

봄이 온 거 같은 느낌이에요. 향이 좋아서 자꾸 세제를 눌러보는 게 흠이라면 흠이죠~

그리고 전 원래 고무장갑 끼고 설거지를 못해서 맨 손으로 설거지를 하거든요. 참그린 석류식초설거지는 100% 식물유래 세정성분이라 그런지 손에 자극이 없고 순하네요.

또한 석류 성분과 식초성분 때문인지 세척력이 좋아요.

이런 장점들만 있어서 세제 잔여물이 남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5초 안심헹굼 포뮬러”와 “99% 항균작용”이 있다고 하네요. “5초 안심헹굼 포물러”란 일반접시(중간크기)의 경우 흐르는 물에서 5초의 헹굼만으로도 세제 잔여물 걱정이 없는 안심 처방이랍니다.

너무 많은 설거지에 제기그릇 설거지는 남편이 도와주겠다고 하네요^^

저는 외며느리라 도와 줄 사람이 없죠~ 많은 친척분들이 오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차례상 한번 차리면 설거지가 엄청 나오거든요^^;;

기름기가 없는 제기 그릇은 살짝 닦아 물기 제거 후 넣어두면 되는데 기름기가 있는 그릇들은 세제를 사용할 수 밖에 없거든요.

설거지하는 남편의 모습을 찍고 싶었는데 거부(?)하는 바람에 남편 손만 찍었어요.

남편이 석류식초 설거지 세제로 한 두방울을 떨어뜨려 살짝 닦아주고 나서 5초간 헹군 다음 물기를 빼면, 전 마른 행주로 2~3번 잘 닦아서 한지등으로 싸서 제기상자에 잘 넣어두었답니다.

남편이 힘들이지 않고 기름기 잘 닦여진다고 하네요. 또한 뽀드득 느낌과 식초의 효능을 아주 잘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세제가 향이 좋고 잘 닦인다고 하네요.

좋은 건 느끼는 건 누구나 같은가 봐요~

남편이 도와주니 얼마나 수월하던지... 같이 하는 명절이라 좋아요~


명절 다음날 친정 가서 설거지를 하는데 “참그린 석류식초 설거지”세제가 있다면 좋을텐데 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여러분도 서로가 도와가며 궂은 일은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먼저 나서서 하는 행복한 명절을 보내셨죠~


참, CJ라이온에서 온라인 주부커뮤니티 ‘아줌마닷컴’에서 “주부 마음 공감, 참그린 복이 껑충!-명절증후군 치유 프로젝트 ‘참그린 테라피’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http://event.azoomma.com/newyear2011/cj_sub.htm

참그린 게임으로 명절스트레스 풀기, 명절맞이 참그린 주부체험단 참여하기(종료), 나만의 명절 스트레스 해소법 나누기, 친정엄마에게 속마음 메시지 전하기‘등이 있는데 게임도 하고 이야기도 하면서 덤으로 경품등을 받아봐요.

경품은 설거지&가사도우미(4시간), 베이비시티(6시간), 참그린 석류 식초제품, 영화예매권등 다양하답니다. 이벤트 종료일이 별로 남지 않았네요~

어서 어서 참여해 보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