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

맥심스틱커피! 내가 찾던 커피!.. 종류도 다양, 맛도 다양!


달콤한 커피를 느끼고 싶을 때도 있지만 다이어트나 깔끔한 맛을 느끼고 싶을 때도 있을 때도 있습니다.

기름기 많은 음식을 먹고 나서는 특히 깔끔한 맛을 원하죠.

또한 우유커피 마시고 싶은 때, 커피미숫가루등 커피를 이용한 음료 마시고 싶을 때,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맥심스틱커피가 있네요~

물론 기존에도 커피만 있는 병이라 리필형태가 있었지만 휴대하기엔 불편했거든요.

이런 불편함까지 싹 사라져서 좋아요~


커피만 있는 스틱은 중량이 0.9g~1.0g이고, 블랙믹스(커피+설탕)은 중량이 3.6g 그리고 일반 믹스(커피+설탕+프림)은 12g의 중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 처음엔 맥심커피스틱을 넣는데 놀랬잖아요.

아주 조금만 커피가 나와 버려서리.. “이게 다야”했답니다^^

그런데 물을 넣어서 마셔보니 딱 적당한 양이 더라고요~

커피만 있는 스틱과 블랙믹스는 기존 커피믹스보다 물의 양을 50% 더 넣어 (140ml) 마시는 편이 좋아요.


블랙커피는 오리지날, 모카골드 마일드, 아라비카 이렇게 3종류로 구성되어 있는데, 오리지날은 모카골드 마일드와 아라비카100에 비해 0.1g이 더 들어 있습니다.

오리지날은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가장 적당한 맛과 향을 지나고 있습니다.


모카골드 마일드는 부드러운 맛을 지니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맛입니다.

아라비카100은 아라비카 원두의 신선한 맛과 향을 담고 있는데 커피향이 진하며 약간 쌉싸름한 맛이 납니다. 짙은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적당한 커피입니다.


참! 맥심 커피에는
천연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그럼 폴리페놀이 뭘까요? 커피의 대표적인 황산화 물질은 클로로센산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세포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3종류의 맥심커피스틱에 들어 있는 1회 제공당 폴리페놀(클로로센산)과 열량을 알아볼까요?

오리지날은 폴리페놀이 44mg에 열량이 2.4kcal이고요.

모카골드마일드는 폴리페놀이 57mg, 열량은 2.4kcal.

아라비카는 폴리페놀이 36mg, 열량은 2.4kcal 이네요.

모카골드마일드에 가장 많은 폴리페놀이 들어 있네요.^^

그리고 이 3종류의 커피의 열량이 각 2.4kcal밖에 안되니 부담없이 마실 수 있겠어요^^



어제는 시엄마께서는 오리지날을, 남편은 모카골드 마일드를, 저는 아라비카를 마셨답니다.




저, 오늘은 맥심커피스틱 중 모카골드 마일드와 함께 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