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구강청결제 리스테린을 알고 나면 입안이 개운해집니다.


양치한 후, 구강청결제를 한번 더 사용함으로써 프라그 및 치은염의 예방 및 감소, 치석생성예방, 구취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들었기 때문에 구강청결제를 애용합니다.

처음엔 구강청결제로 다른 제품을 썼습니다. 사실 그 제품이 매우 익숙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다가 신세계 뜨는 상품으로 리스테린 증정용을 받았습니다.

시트러스(내추럴 시트러스 향), 후레쉬버스트(스피어민트향) 각각 250ml를 받았었습니다.


그러나 써 본 결과 향도 강했지만 입안을 헹구는 느낌도 너무 화 했습니다.

약한 멘소로담으로 입안을 헹구면 이런 느낌이 나지 않을까 했답니다.


몇 달 후, 남편이 치과에서 치료를 받았는데 그곳에 준 구강청결제가 리스테린이었습니다.
 

남편은 저와 마찬가지로 약한 멘소로담으로 입안을 헹구는 기분이라며, 구강청결제가 떨어지면 가xx을 사용하겠다고 하였고 그렇게 했습니다.

그러나 며칠 못 가 다시 리스테린으로 바꾸었습니다.

리스테린도 향이 여러 종류가 있는데 저나 남편에게는 후레쉬 버스트(스피어민트향)가 맞는 것 같아 계속 그걸 이용하게 되네요~

치과에서 계속 그것을 권했고, 너무 화한 경우, 약간의 물을 타서 사용하면 되었기 때문입니다. 내용을 살펴보니 처음 사용하신 분은 시간과 양을 좀 적게 해서 사용하다가 증가시키라고 하네요. 입안이 상쾌하고 깔끔한 느낌이 오래가서 사용하다 보면 중독이 되어가는 거 같습니다.


1일 2회(아침, 저녁) 사용하고 1회 사용 시 20밀리리터로 약 30초 동안 충분히 양치(입안을 헹군)한 후 뱉어내면 됩니다. 사용 후 입안을 물로 헹굴 필요가 없습니다.

저 역시 써보니, 자꾸 써서 그런지 처음 느꼈던 화했던 느낌이 오히려 상쾌한 느낌으로 다가 오네요~

다 떨어져 가서 마트에 가서 대형 750ml로 사왔습니다. 리스테린이 좀 비싸서 대형으로 사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리스테린 구매는 이마트가 좀 싼 듯 합니다.



수입판매원은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입니다. 한번으로는 리스테린의 진가를 모릅니다. 여러 번 써 볼 때 그 진가가 나타나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