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모든 사람들의 느낌이 똑같을 수는 없습니다.


똑같은 것을 먹어도, 똑같은 곳을 가도, 똑같은 제품을 사용해도,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고 그 사람의 기분에 따라 다르고 상대방이 어떻게 대했느냐에 따라 다르고...

블로그를 하면서 가능하면 사실 그대로 그러나 나쁜 쪽보다 좋은 쪽을 보고 쓰려고 애썼습니다. 그러나 거짓으로 쓰지 않았습니다.

 

알리고 싶은 것이 있으면 알리고 좋은 곳이 있으면 기쁜 마음으로 칭찬의 글을 썼고, 개선점이 필요할 땐 개선점도 썼고 ‘정말로 이건 너무 아니다’ 싶을 땐 좀 완화해서 쓰긴 했어도 썼습니다. (완화한 이유는 그때만 그런 일이 발생할 수도 있고, 너무 상처 주는 일은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몇 차례 “어디 그 곳이 맛이 있냐?” “어디 그 곳이 친절하냐?”라는 항의 아닌 댓글을 다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그건 어디까지나 제가 느낀 그대로입니다. 이 곳은 제 개인 블로그입니다. 제 느낌 그대로를 적는 곳입니다. 같은 곳을 가더라고 갈 때마다 다른 적도 있었고 극과 극을 보인 곳도 있어서 처음 쓴 글과 맞지 않게 된 경우도 있었지만 그럴 땐 댓글로서의 변화된 상황을 적어놓기도 했습니다.


댓글로 본인의 의견을 피력하는 것은 좋으나, 제가 틀렸다고 말하시거나 직원이라는 등 알바가 아니냐는 등의 의견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삭제할 수 있는 권한이 제게 있으나, 스팸글이 아닌 이상 그대로 둘 예정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제 블로그는 제 느낌 그대로를 적고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알려드리고, 개선되어야 할 것이 있는 관련 업체들은 제 의견이 맞다고 생각하시면 개선해서 좀더 좋은 제품, 좋은 음식, 좋은 곳으로 바꿔지시길 바라며 이 세상이 좀더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데 일조하고 싶은 공간입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 모두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항상 웃음꽃 피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사용자 럭키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