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터에서 나온 쌍화차 플러스!
신랑이 쌍화차가 마시고 싶다고 해서 마트에 들렸다가 사 봤어요.
업체가 다양하지가 못하네요. 그리고 액체로 된 건 없네요^^;;
그래서 그래도 이름이 유명한 담터에서 나온 쌍화차 플러스를 사 보았습니다.
형태는 분말가루입니다.
1회 제공량 1포가 15g으로 되어 있으며 총 50회 제공!! 열량은 65kcal입니다.
원재료는 쌍화농축액분말[쌍화고형분 68.3%, 당귀(국산), 천궁(국산), 계피, 감초, 백작약. 황기, 숙지황, 덱스트린]4,2%, 정백당, 덱스트린, 호두(미국산), 아몬드(미국산), 건조대추(국산), 감자전분, 분말카라멜, 정제염이 들어 있습니다.
정백당은 백설탕과 같은 말로써 설탕 제조 과정에서 가장 먼저 만들어지는 작은 입자의 순도 높은 흰색의 설탕이라고 합니다. 그냥 백설탕으로 써 주시면 안 되는 건가요?^^;;
그리고 주요 원재료 중 일부만 국내산과 미국산으로 적혀있고, 나머지 안 적혀있네요.ㅠㅠ
가장 중요한 쌍화고형분은 어느 나라산인가요? 그리고 황기 등은...
전 50개입짜리를 마트에서 행사가격으로 샀는데 산지가 좀 되어서 기억이 나질 않네요^^;; 그래서 가격을 찾아보니 50개입짜리는 없고, 15개입짜리만 있는데 15개입에 3,450원이니 230원 꼴이네요.
참고로 50개입짜리에는 okcashbag 200점 쿠폰이 붙여 있었어요. 그래서 꼭 챙겼다가 쿠폰함에 넣으려고 한답니다..
타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분말 1포 넣고 90도씨 온도에서 90ml 가량의 물을 붓고 휘저은 뒤 마시면 됩니다.
향은 쌍화차 향!, 맛은 달짝지근하면서도 씁쓸한 맛이 많이 나네요. 또한 색깔처럼 맛도 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