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GS홈쇼핑에 사 본 상주삼백곶감_드셔보세요~


명절이 다가오니 차례상에 올릴 곶감이 필요했어요.

그동안은 시골에서 직접 감따다 말린 크고 달고 맛있는 곶감을 써왔는데, 이제 더 이상 감따다 말려서 곶감을 만드실 분이 없어서..

GS홈쇼핑을 보다가 상주곶감이 나왔길래 꼼꼼히 살펴보시고 시엄마가 주문하셨다고 하네요.


#구매처: GS홈쇼핑

#구매일: 2010년 2월 5일 금요일

#구매가격: 54,900원(제가 직접 산 게 아니라서 정확한 금액은 모르는데 시엄마가 결재한 금액이 54,900원이라고 하시네요. 제 생각엔 할인쿠폰도 적용된 거 같아요.)=>915원 꼴이네요^^ (54,900원/60개)

#상주삼백 반건시 곶감(30개, 1박스, 총 1.2kg이상)+ 상주삼백 건시 곶감(30개, 1박스, 총 1.2kg이상)-국내산 상주곶감 100% : 개수 맞아요^^

#제조원: 상주삼백곶감

#사은품: 고급선물용 보자기(중국)

#보관방법: 도착 즉시 개봉후 냉동보관

#유통기한: 냉동보관시 제조일로부터 12개월

곶감이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넣어져 보자기와 함께 다시 상자에 넣어 비닐랩으로 마무리가 되어서 배송되었네요. 포장에서 정성이 보입니다^^

넣어져 있는 보자기로 포장을 해 봤어요^^

선물로 근사해 보이죠~
배송일이 2월 9일 화요일날 된다고 했는데 하루 빨리 도착했어요^^


오자마자 각각 2개씩 먹어보고 다가올 명절 차례상과 제사상에 쓸 곶감을 비닐로 공기가 통하지 않게 꼭 싸서 냉동실에 보관했답니다.

색깔이 감빛 나는 게 곱네요. 참숯건조방식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크기는 파는 것보다 좀 작은 편이에요. 먹기엔 편하나 제사에 모시기엔 좀 작답니다.

씨가 곶감에 골고루 퍼져 있지 않아, 어느 것은 씨가 하나도 없는 반면, 어느 것은 씨가 너무 많답니다.


반건시 곶감이 건시 곶감보다 더 맛있어요.
너무 달지 않아 좋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