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배모든 영암 순수 배즙 15포와 도라지 배즙 15포를 받았어요^^


제가 현재 유기마켓 2기 평가단 활동 중인데요^^

지난번 1차에 이어 2차 상품이 왔어요~
2차 상품은 짜잔~ 친환경 배로 만든 배모든 영암 순수 배즙 15포와 도라지 배즙 15포네요.

게다가 비교해 보라고 친환경 배로 만든 나주 배돌이 순수 배즙 1포와 도라지 배즙 1포도 주었답니다.

섞이지 않게 잘 정리되어 상자에 넣어져서 2월 10일에 도착했어요^^

유기마켓의 배송상태가 참 좋아요~

며칠간은 배즙과 도라지 배즙으로 살아야 겠네요.

먹어보고 깐깐히 살펴보고 후기 적을께요.

후기는 먹거리평에 올리겠습니다.

잘 마시겠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