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버터롤 클래식 모닝빵 샌드위치 우리 한번 만들어 볼래요?


#재료: 삼립 버터롤 클래식 모닝빵, 양파, 양배추, 햄(마늘햄이 맛있네요), 케찹, 마요네즈


1. 양파와 양배추를 깨끗이 정리하고 씻은 다음 채 썰은 다음, 한번 더 씻고, 체 받침에 놓아 물기를 빼 놓아요.


2. 햄을 채 썰어서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요.

3. 큰 그릇에 채 썰놓은 양파와 양배추를 넣고, 구운 햄에 넣은 다음 섞어요.

4. 3번에 마요네즈를 적당히 넣고 섞어줘요. 썰어놓은 햄과 양파와 양배추가 잘 뭉쳐지도록잘 섞어 주세요.

5. 버터롤 클래식 모닝빵 6개(사람 수에 따라, 한 사람이 먹을 양에 따라 빵의 개수는 달라지겠죠^^) 를 반으로 쪼개 넣고 덮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30초~40초 정도 돌려요.

그럼 더 촉촉해지고 맛이 있답니다.

[모닝빵을 샀는데 한꺼번에 해 먹기 힘들고 바로 계속 먹을 수도 없다면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먹기 전 1시간 전쯤 꺼내놓았다가 전자레인지에 돌리세요~

또한 여러 모닝빵을 선택해 봤는데 삼립 버터롤 클래식 모닝빵이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이 있네요.]

6. 반으로 갈라진 빵 하단 위에 마요네즈로 잘 섞인 야채와 햄을 올려 놓아요.

7. 6번에 케찹을 넣고 빵 윗 부분을 덮어줘요^^ 케찹을 빵과 내용물이 떨어지지 않게 하는 점성이 있답니다.

8. 완성된 빵과 맥심 아라비카 커피 한잔을 마시면 꽤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된답니다.


**양상추가 있으면 빵 위에 야채와 햄이 섞인 내용물을 올려 놓고 양상치를 걸쳐놓아도 좋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