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이로운 몰에서 진행되었던 “연해주 차가 청국장 효모 청시
체험단에 당첨!!


이로운 몰에서 진행되었던 “연해주 차가 청국장 효모 청시” 체험단에 당첨되었다고 2월 17일 공지사항에 떴네요~ http://erounmall.com/app/cs/notice_view/178

그리고 2월 18일.. 단 하루만에 배송이 되었답니다.

아마 당첨발표와 동시에 배송했나 봐요~

착한쇼핑 이로운 몰 스티커가 붙어 있는 택배상자를 보니 슬그머니 미소가 띄어지네요~

항상 이로운 몰은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착한 쇼핑몰이거든요.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여러 설명서와 함께 청시가 20포 들어 있네요.

청시 1포에 10정씩!!.. 1포 포장 보니, 뜯기 어려울 것 같죠?
아니에요. 너무 쉽게 찢어지네요~

얼른 한 포를 먹어보았습니다. 제 입에서 나온 말!! 맛있다!!


자세한 후기는 일주일 먹어보고 먹거리평에 올릴께요~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