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해주 차가 청국장 효모 청시(淸豉)를 아시나요?
청국장 하니까 부담되세요? NO.
저는 예전의 (주)바리의 꿈에서 나온 청국장쿠키와 청국장환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일반 청국장보다는 향이 강하진 않지만 그래도 향이 나서 향에 민감한 분들에게는 조금 그렇지만 맛도 좋고 건강에도 매우 좋아서 (주) 바리의 꿈에서 나온 제품에 매우 호감이 높답니다.
여기서 잠깐!! 바리의 꿈이라는 이쁜 이름을 가진 (주) 바리의 꿈이라는 회사에 대해서도 알고 가기로 해요. (주) 바리의 꿈이라는 회사는요. (사)동북아평화연대 산하 노동부 인증 사회적 기업으로 연해주 고려인 농가에서 자연농법으로 재배한 콩과 친환경 농산물을 위주로 식품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는 회사랍니다.
이 회사에서 이번에 “연해주 차가 청국장 효모 청시”를 만들어 냈어요.
“연해주 차가 청국장 효모 청시”가 뭔지 궁금하시죠? 동양인이 즐겨먹던 발효식품인 청국장과 서양인이 즐겨먹던 발효식인 효모를 배합하여 만든 맛있는 종합 건강식품이랍니다.
청시는요. 소화불량과 변비에 일차적으로 탁월한 효능이 있고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공부하느라 정신노동으로 많이 소모되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의 부족을 쉽게 채워 줄 수 있으며, 간 기능을 개선하여 피로를 덜하게 하며 입맛이 떨어진 수험생에게는 입맛을 돌아오게 하고 인슐린 홀몬의 분비를 촉진하여 기분을 좋게 만들고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한다고 되어 있네요.
이대로라면 정말 너무 탁월한 건강식품 아닌가요?
설명만 믿을 순 없죠^^ 본인이 직접 먹어보고 효과를 봐야겠죠.
효능과 효과를 꼼꼼히 살펴보았으니 먹는 방법도 알아 봐야죠^^
하루에 두 번 혹은 세 번씩 한 포 또는 10정씩 물과 함께 먹거나 씹어 먹으면 되므로 매우 간편하여 먹는데 부담이 없습니다. 속이 안 좋으실 때나 피곤하실 때는 2포를 먹어보면 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도 쉽게 씹어 먹을 수 있어요.
저는 2월 19일부터 2월 24일까지 약 6일간 하루에 세 번 1포씩 씹어 먹어보기도 했고 물과 함께 꿀꺽 삼켜보기도 했습니다.
냄새가 거의 없으며 부드러우며 씹어 먹어도 단맛이 느껴지면서 맛이 있습니다.
단지 씹어 먹을 경우 이에 달라붙는다는 것과 끝맛이 약간의 청국장이 맛이 난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런 종합 건강식품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끼는 게 싫을 경우, 물과 함께 꿀꺽 삼켜서 먹어도 되므로 이런 방법을 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먹고 난 후 반응은 초반부에는 방귀가 자주 나와서 좀 민망해지기도 한답니다.^^;; 그렇지만 그래서 그런지 일을 쉽게 본답니다. 소화도 잘되는 건 기본이고요. 체력이 많이 좋아진 거 같아요. 자주 먹으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아이에서부터 어르신까지 모두 편하게 쉽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청시는 잘 부스러지는 단점도 있는데 같이 온 설명서에 보니 화학적인 성분을 전혀 포함하고 있지 않아 잘 부숴진다고 하네요.
청시에는 인공향, 합성착색료, 합성보존료가 전혀 들어 있지 않대요.
연해주 차가청국장효모 청시는 착한 쇼핑 이로운 몰 (http://www.erounmall.com/app/product/detail/3731/0)과
바리의 꿈(http://www.barishop.co.kr/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6003)에서 200mg* 900정(45일분)을 48,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 무료)
지금 구매하실 경우, 청국장환과 쿠키를 추가증정하고 있네요.
또한 바리의 꿈은 청시 판매 수익금을 연해주 거주 고려인의 정착을 돕는데 쓰고 있다고 합니다. 청시를 먹음으로써 건강도 좋아지고 좋은 일도 하고 일석 이조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