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스킨 아일랜드 비비크림을 발라보니 얼굴이 화사해졌어요~


비비크림이 없던 차에 체험단에 응모해서 당첨되어 기분이 좋았지만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답니다. 솔직히 잘 모르는 회사 비비크림이라...


그런데 써보니 매우 마음에 드네요.^_______^

한번만으로 평가하기가 그래서 연속 5일째 써 봤답니다.

우선 용기가 가볍고 누르는 부분이 간편하고 잘 눌러져요.


은은한 꽃향기가 나며 향이 강하지 않아서 특히 좋아요.
이게 도대체 어떤 꽃향기이길래 은은하고 좋을까 해서 전성분을 보니, 목련/연꽃/금은화/국화/관동꽃이 어울려져 있다고 되어 있네요^^


농도가 찐득찐득하지 않고 적당하며 피부에 닿는 느낌이 좋네요.

특히 뭉치는 부분 없이 잘 펴 발라집니다.

사용방법은 기초 스킨케어를 한 후에 적당량을 취해 피부결에 따라 바른 후 두드리듯 가볍게 밀착시켜 주시면 됩니다.

밀착이 잘 되고 간지럽지가 않아요. 제 피부와 맞나 봐요.

얼굴이 화사하게 되고 잡티가 가려지며 윤기가 납니다.

번질거림이 적으며 비비크림 한 상태가 오래 지속되네요.


단지 포장상자엔 사용방법과 전성분등이 나타나 있지만 용기엔 순 영문이고 성분이 안 나타나 있어서 아쉽네요.

*전성분: 정제수, 사이클로펜타실록산, 세틸에칠헥사노에이트, 티타늄디옥사이드, 부틸렌글라이콜, 세틸피이지/피피자-10/1디메치콘, 마그네슘설페이트, 소르ㅂ탄세스퀴올리에이트, 황색사노하철,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 스테아랄코늄헥토라이트, 흑색산화철, 적색산화철, 메칠파라벤, 비즈왁스, 락토바실러스/마치현발효추출물, 목련나무가지/꽃/잎추출물, 연꽃추출물, 금은화추출물, 국화꽃추출물, 관동꽃추출물, 알란토인,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프로필파라벤, 향료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