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집에서 만든 유기농 토마토 페이스트 넣은 맥머핀! 맛 보세요~


# 재료: (3인분) - 아침&잉글리쉬 머핀 3개(파리바게뜨에서 구매-4개입에 2,000원), 순살 햄(주부 9단 농협 목우촌), 계란 3개, 오이 약간, 양파 약간, 유기농 토마토프론토 토마텐마르크(레폼하우스 유기농 토마토 페이스트), 마요네즈, 설탕 약간.



# 만드는 방법:

1. 햄을 납작해서 잘라 구워요. 한 장씩만 넣어도 좋지만 입맛에 맞게 햄 양을 조절해 주세요.


2. 계란을 프라이 해 주세요.

3. 채 썰어 놓은 오이와 양파에 마요네즈를 넣고 섞어주세요.
 
  (오이와 양파를 채 썰어 찬물에 몇 번 헹군 다음 물기를 빼 주세요. 그리고 채썰은 오이와 야채 대신 양상치를 넣어도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요네즈를 넣은 이유는 야채들이 겉돌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4. 아침&잉글리쉬 머핀을 반으로 잘라주세요.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40초~1분간 데어주세요.

5. 아침&잉글리쉬 머핀에 계란 프라이를 올려 놓아 주세요.

6. 5번 위에 레폼하우스에서 나온 유기농 토마토 페이스트를 발라주세요.

  (유기농 토마토프론토 토마텐마르크는 유기농 토마토 페이스트 100%로 구성되어 있어요. 어디서 구매하냐구요? 푸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7. 6번 위에 3번을 올려 놓아주세요.

8. 7번 위에 구워놓은 햄을 올려 놓아주세요. (살짝 설탕을 뿌려주는 센스를 발휘하셔도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치즈 1장을 올려 놓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9. 8번 위에 아침&잉글리쉬 머핀 윗부분을 덮어주세요. 완성!!

10. 맥머핀과 커피 한잔 그리고 방울토마토... 맛있는 아침식사가 되었어요^^


#
평가 : 만드는 방법 쉽죠^^. 재료도 내 맘대로, 영양도 만점.. 그리고 유기농 토마토 페이스트를 넣으니 한결 맛이 깔끔하네요. 이제 집에서 맥머핀을 만들어 드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