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정품]삼성 디카 VLUU ES20을 샀어요.


얼마전 만 6년을 같이한 니콘 디지털 카메라와 이별을 했다는 글을 올렸었죠.

당장 디지털 카메라가 필요한 지라, 새 친구를 맞이하려고 이곳저곳을 들렸답니다.

비싸고 좋은 제품을 사고 싶지만 다음으로 미루기로 하고 적당한 것으로 사기로 했어요.

예전에 니콘을 써 봤으니 이왕이면 다른 제품을 사고 싶어 하던 차에, 상큼한 한효주씨가 들고 있던 삼성 디카 VLUU ES20이 눈에 띄네요.


어떤 기능인지 살펴보고 다른 것과 비교해 보았더니 가격도 착하고 무난해 보여서 구매했답니다. “패키지 구성은 정품케이스+고급융+액정보호필름+무료인화권+무료배송+당일출고”로 되어 있고 가격은 G마켓에서 105,700원이더라고요.
http://gen.gmarket.co.kr/challenge/neo_goods/goods.asp?goodscode=172157934


# 구매일자: 2010년 3월 13일 토요일

# 배송일자: 2010년 3월 16일 화요일 (우체국택배로 옴)

제조사는 삼성전자이지만 원산지는 중국이네요.

기본구성은 USB케이블, 소프트웨어 CD, 손목끈, 간단설명서, AA 알카라인배터리 2알, 무료인화권, 영문간단 매뉴얼로 되어 있네요. 다 들어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배터리가 떨어진 경우 언제 어디서나 쉽게 구할 수 있는 AA 배터리가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1,020만 화소 디지털 카메라라고 하네요.

6.4cm(2.5형) Intelligent 대형 LCD를 탑재. 흔들림 없이 포착하는 DIS탑재(디지털 손떨림보정), 언제나 완벽한 사진을 찍는 스마트오토기능, 동영상 촬영기능 초딩 30프레임 촬영가능(VGA 30fps), 편리한 사진감상을 위한 똑똑한 비서 스마트 앨범.


가격이 착하죠. 아마 요즘은 aa배터리보다 리튬이온 배터리(NP-BN1)을 사용하는 디지털카메라가 많아서 그런 거 같아요. aa 배터리가격도 만만치 않고 aa배터리가 들어가면 디카가 조금 두꺼워 질 수 밖에 없거든요.

색상은 블랙, 실버, 핑크, 빨강이 있는데 제가 구매한 곳에서는 빨강은 없었고 실버는 예전에 써봤으니 이번에는 가장 무난한 블랙으로 샀어요.

리더기나 메모리카드, 충전세트, 청소도구 등은 이미 있으니 살 필요가 없어서 다행이었네요.

받아보니 가볍고 앙증맞네요.

눌러 보니, 자동모드로 해 놓아서 그런지 초점 맞추는 데 시간이 걸려서 그런지 셔터 눌러지는 시간이 좀 걸리네요.

새친구와 정이 들려면 어느 정도의 시간이 필요할 듯으로 보입니다.

**새 친구의 사진은 옛 친구가 찍어 주었습니다. 예전에 가지고 있던 니콘 카메라가 고장이 났긴 한데 한 장 찍고 off했다가 다시 on해서 또 한 장 찍는 식으로 쓸 수 있어요. 아마 새 친구를 찍어주기 위해서 마지막 힘을 발휘하는 거 같아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