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먼지도 거의 안나고 두껍고 향도 있고 느낌도 좋은 벨라지오 제품들!!


어느날 문득 체험 상품을 받고 집안 곳곳을 살펴보니 벨라지오 제품이 많이 있는 걸 발견했죠. 침실에도 화장실에도 거실에도 부엌에도 그리고 베란다에도.. 구석 구석에 자리잡고 있네요. 모나리자였을 때부터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모나리자는 1977년 설립되었다고 해요. 지금이 2010년이니 34년 정도 되었네요.


벨라지오가 모니리자의 새 브랜드인 거 아시죠?

아직 모르고 계신 분들도 있을까요?^^;;


벨라지오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환경과 생활의 질적 향상을 꿈꾸는 멋지고 아름다운 사람들이라고 하네요. 또한 벨라지오 제품은 최고의 원료를 사용하여 친환경적 제조방법으로 환경오염을 줄이고 있다고도 하네요.


그럼 왜 벨라지오 제품이 저희 집에 많을까요?


우선 두루마리 화장지부터 살펴보기로 해요.

도톰한 3겹에 일반 화장지에 비해 폭이 넓어 별로 안 사용해도 되서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싱그러운 부케향이 나고 고급스런 프린트 무늬가 있어서 후각적으로도 시각적으로도 좋아요. 또한 표면이 촘촘하고 부드럽고 피부에 닿는 느낌이 또한 좋아요. 한번 사용하게 되면 아마 계속 이 제품을 고집하게 될껄요!! 저희집이 그러니까요~

단지 한 장 한 장 뜯을 때 야간 힘을 좀 줘야 해요. 좀 뻑뻑한 편이에요. 좀더 쉽게 뜯어지면 좋겠어요. ** 100% 천연펄프, 싱그로운 부케향, 無형광, 3겹 파워엠보싱!! **


이제 다음으로 미용티슈!

우선 미용티슈 상자에 그려진 그림이 안락함을 주네요.  안락함이 제 마음을 좀 편안하게 해주는 듯해요.

피부에 닿아야 하는지라 어떤 제품인지부터 살펴보게 되네요.

무형광 화장지라 인체에 해롭지 않다고 하네요^^

그럼 사용해 볼까요?

우선  은은한 포프리향이 코끝을 자극하네요.

먼지가 적어 가루날림이 없어서 좋고  부드러워요. 그런데 조금만 더 부드러웠으면 좋겠어요. 약간 까실한 느낌이 들어요.

한 장 한 장 톡톡 잘 뽑아져서 다음번 티슈가 같이 빨려나오지 않아요~

화장 지울 때, 화장 할 때 벨라지오 미용티슈와 함께 하세요~

**100% 천연 펄프, 無형광, 無잉크 **

마지막으로 키친타올!

기름기 흡수가 잘 되고 물기가 빠르게 잘 제거되네요. 기름이 손에 묻지 않아 좋네요.
많은 양을 쓰는 건 쓰레기 배출양이 많아 환경도 오염되고 안 좋은 건데, 이건 그다지 많이 필요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엠보싱도 앞/뒷면 촘촘하게 박혀 있고 두툼하기 때문이죠.

또한 뜯어지는 부분이 깔끔하게 잘 뜯어져 나와요. **100%천연 펄프, 無잉크, 無형광**

Posted by 사용자 럭키줌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