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섞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 트로피칼!
너 어쩜 이렇게 상큼할 수 있니?


우선 비요뜨 트로피칼은 연두색 디자인으로 상큼하네요. 봄과 너무 잘 어울려요~


먹기 전에, 열량과 내용물을 살펴보니 짜잔~~

원유 61.32%(국산 1급A), 탈지분유, 트로피칼믹스시럽 23.6%[파인애플 16%(태국산), 망고 16%(태국산), 백설탕, 나타데코코 7%(베트남산), 프락토올리고당]등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이제 먹어봐야 겠죠. ^^

뜯는 곳이라고 표시된 곳을 뜯어보니 편리하게 잘 뜯어지네요.


비요뜨 요거트와 트로피칼믹스가 분리되어 있어요. 이것을 잘 섞었더니, 맛있는 빛깔을 띄네요.


새로운 것을 먹으려고 할 때 그 떨리는 기분 아시나요?

한입 떠 먹어보니 청량감이 느껴져요.

부드럽고 상큼하고 열대과일 맛이 느껴지는 게 너무 맛있네요. 만족!


마침 베이글이 있어서 베이글 안에 비요뜨 트로피칼을 넣어 먹어 봤더니, 베이글 맛이 새롭게 변신했어요. 느낌도 맛도 살아 있어요^^

한번 시도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