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맛!! - 섞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 베리믹스!! 


서울우유에서 비요뜨 신제품으로 나온
비요뜨 트로피칼 비요뜨 베리믹스!

비요뜨 트로피칼은 상큼하고 청량감이 느껴졌는데 비요뜨 베리믹스는 어떤 맛일까 너무 궁금했답니다. 


먹기 전에, 열량과 내용물을 살펴보니 짜잔~~

원유 61.32%(국산 1급A), 탈지분유, 베리믹스시럽 23.6%[블루베리 20%(캐나다산), 백설탕, 딸기 15%(국산), 프락토올리고당, 물엿, 라즈베리 2%(중국산)]등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블루베리도 들어 있고 딸기도 들어 있고 라즈베리도 들어 있네요~

역시 뜯는 곳이라고 표시된 곳을 뜯어보니 편리하게 잘 뜯어져요.


비요뜨 요거트와 베리믹스가 분리되어 있네요. 이것을 잘 섞었더니, 달콤하고 사랑스런 맛을 느끼게 하는 색이 도네요.

한입 떠 먹어보니 딸기가 씹히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자꾸 자꾸 숟가락이 가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고요. 베리믹스가 충분히 들어 있어서 더 좋아요~


집에 있는 양파와 양배추를 썰어 물에 씻은 다음 물기를 털어내고 비요뜨 베리믹스를 붓고 아몬드를 뿌렸더니 맛있고 간단한 다이어트 식품이 되었네요. 한끼 해결 끝^^

남편은 비요뜨 베리믹스에 콘푸레이크를 넣어 먹더라고요. 그렇게 먹으니 좀더 포만감이 느껴지고 씹히는 맛이 느껴지면서 비요뜨 베리믹스가 너무 잘 어울린다고 하더라고요.

둘다 맛있지만, 저희 가족은 비요뜨 베리믹스에 조금 더 높은 점수를 주기로 했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