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맛있는 화평동 홈 소불고기 뚝배기로 간편하게!!


400g이 1팩으로 소고기(호주산)와 양념국물로만 이루어져 있어요.

1인이 먹기엔 좀 많은 듯 하고 3인이 2팩으로 먹으면 좋겠네요.

2인인지라 우선 1팩으로 먹어 봤어요. 야채랑 당면을 넣었는데 약간 모자랐어요.

포장 뜯기가 힘들어서 가위를 사용했어요.
열어보니 소불고기는 양념에 잘 재워져 있네요~~

야채 등이 안 들어 있으므로 집안에 있는 야채와 당면을 꺼냈어요.
양파와 느타리 버섯, 팽이버섯, 파, 당근, 청양고추를 꺼내 썰고, 당면 약간을 찬물에 불려 놓았어요.

뚝배기를 꺼내 화평동 소불고기를 넣고 잠시 끓이다가 썰어놓은 야채를 넣었어요.

당면은 다른 물에 삶아서 헹군 다음 넣었어요.
당면을 그냥 미리 넣으면 물을 너무 많이 흡수해 버려요~

맨 마지막에 고기를 먹기 좋게 잘라주면 끝이랍니다.

너무 간단하죠~

맛은 약간 달고 맛있어요.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맛이랍니다.

당근을 괜히 넣었다는 생각과 청양고추를 넣어 매운 맛을 낸 게 실수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화끈한 청양고추보다 일반 고추를 약간 썰어 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푸드마트에 현재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해서 뚝불고기 400g를 한 팩 더 증정하고 있는데요. 그렇게 따져보면 한 팩당 약 2,900원 꼴이네요. 간편하게 한 끼 식사 해결^^..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