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단양_맛집: “마늘 인삼 갈비탕” 다녀왔어요!


#방문일: 2010년 4월 25일 일요일


언니가 “단양 쏘가리 회 매운탕” 음식점에 이어 또 찾아낸 “마늘 인삼 갈비탕” 음식점!


단양엔 쏘가리도 유명하지만 마늘도 유명하다고 해서리..

어제 회에 고기에 풍족하게 먹어서 오늘은 갈비탕으로...

입구에 들어서는 데 약간 휴게소 느낌이 드네요.

내부가 깔끔합니다. 방을 자리잡고 앉아서 주문하려고 보니...

허걱.. 갈비탕의 원산지가 미국산이에요.

한우일꺼라 생각했는데 아니 최소한 호주산 정도는 될 줄 알았는데..

약간 한방 맞은 느낌이 드네요 후후~

전 왠지 미국산이라는 소고기만 보면 거부반응이 일어나서요~

대식구를 이끌고 들어가서 도로 나올 수도 없고...

그래서 한우가 들어간 한우인삼곰탕과 한우인삼새싹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상차림은 깔끔하게 여러 종류가 나오네요. 맛도 좋아요. 또한 인삼주도 한잔씩 나오고^^

상차림과 한우인삼곰탕 그리고 한우인삼새싹비빔밥을 보고나서야 잘 들어왔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한우인삼곰탕은 국물이 진하고 담백하네요.

한우인삼새싹비빔밥은 육회와 나물들이 잘 어울려져서 보기만 해도 예쁘고 비벼서 같이 나온 한우곰탕과 먹으니 맛있네요.


홀이 매우 넓은데 탁자 옆에 벨이 없어서 추가 주문하는데 직접 움직여야 해서 조금 힘들었으나 서비스하시는 분들이 매우 친절합니다.

화장실은 밖에 있으며 남녀 따로 있으나 화장지 비치가 안 되어 있고 고장난 문이 많네요~


TEL: 043-423-7575, H.P:010-2627-9880

홈페이지는 없지만 음식점 블로그가 있네요. http://blog.naver.com/tpdlsxmakf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