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만두 만두!! 주원산오리손만두-입안에 쏘옥!! 맛도 좋아요!!


오리고기가 들어간 손만두도 처음 먹어봐요.

오리동그랑땡에 이어 오리손만두까지 기대되네요.


먹어보기 전에 원재료는 뭔지 함량은 얼마만큼 들어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았습니다.

주원산오리손만두에는 “밀가루 24.86%(밀: 수입산), 오리고기 21.82%(국산), 두부(대두, 황산칼슘, 규소수지, 유화제, 증점제), 부추, 숙주, 양파, 돼지고기, 콩단백, 대파, 양배추, 당면” 등이 들어 있네요.

100% 중 밀가루와 오리고기 함량 비율만 나왔는데 다른 제품의 함량 비율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몇 개나 들어 있나 세워보니 900g에 총 33개 들어 있네요.

조리방법이 찐만두도 있고 만둣국도 있고 군만두도 있는데 이번에 찐만두로 만들어 먹어봤어요. 찐만두가 제일 맛을 평가하는데 기본이 되는 거 같아서요~

찜통에 적당량의 물을 붓고 젖은 면보를 채반 위에 올려 놓고 열을 가한 후에 물이 끓기 시작하면 만두를 겹치지 않도록 골고루 배열한 후에 강한 불로 6~7분간 쪘어요.

터지지도 않고 잘 쪄졌네요.^^ 너무 맛있게 쪘었어요.

먹어보니 만두피가 쫀득쫀득하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만두속도 고기가 많이 들어서 씹히는 맛도 있고 냄새도 거의 안 나요. 간도 딱 맞춰져 있어서 간장이 따로 필요 없어요.

한입에 쏘옥 들어가니 더 좋네요. 오리손만두가 이런 맛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의 맛도 좋지만 부추가 좀더 들어가도 좋을 것 같아요.^__^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구입은 아래 로고를 클릭한 후, "주원산오리손만두"를 검색하면 됩니다 **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