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주) 주원산오리 안심 오리 훈제 슬라이스를 두 번째 먹어보네요!


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다시 먹게 되었어요.

이미 전에 평가했지만 한번 더 평가해 보려고 합니다.

레몬으로 숙성되었고요. 無 발색제, 無 MSG에요.


식품을 살 때 가장 중요한 건 유통기한과 원재료 및 함량!!

안심 훈제오리슬라이스는 “오리고기 85.172%(국산100%), 요리당2.555%, 갈릭(마늘)소스(천연향신료)1.703%, 레몬소스(천연향신료)0.852%, 복합조미, 복합조미료(케이넘버원),[정제염, 설탕, 셀러리농축분말, 녹차추출물, 레몬추출물] 0.681%, 복합인산염 0.256%, 천일염 0.256%, 비타민 씨 0.0009%, 정제수 8.516%”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심 훈제 오리 슬라이스의 장점 중 하나는 뼈를 발라내고 썰어놓은 상태라 구워 먹기가 참 편하다는 사실이죠.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어서 좋아요.

단지 진공포장이 된 상태라 꺼내는 데는 손에 기름이 묻지만 그 정도는 감수해야겠지요.

손에 묻히지 않는 방법은 가위로 진공포장 비닐을 자른 후 후드둑 후라이팬에 털어내면 됩니다^^ 기름이 튈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답니다.

이번에 후라이팬에 지글지글 구워 먹었어요.

예전처럼 역시 오리고기라 기름이 많이 나오네요. 이만큼 나왔어요.^^;;  
오리고기에서 나오는 기름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불포화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고혈압, 심장병, 뇌졸중 예방과 치료에 좋고 피부노화방지와 비만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하지만 기름을 싸악 버렸답니다. 그렇지만 기름이 맑긴 하네요^^;;

 

맛있어요. 육질이 부드럽고 담백하고 오리냄새도 안나고 먹기 좋게 썰어있고 참 좋아요~


구매는 어디서 하냐고요? 푸드마트 어때요??



Posted by 럭키줌마